70여 가지 액티비티와 함께하는 PIC 괌 어드벤처
70여 가지 액티비티와 함께하는 PIC 괌 어드벤처
  • 김경선 부장 | 자료제공 PHR KOREA
  • 승인 2019.12.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인그루시브 리조트 PIC,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 식사, 물놀이 모두 해결

몸이 움츠러드는 초겨울 날씨, 따뜻한 곳에서의 수중 액티비티가 생각나는 요즘.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PIC 괌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어드벤처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따스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이라면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한 청정 여행지 괌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PIC 괌은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리조트 내 4만평에 달하는 워터파크에서 레저 스포츠 및 장비 대여와 강습까지 모두 ‘골드카드’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취향대로 골라먹는 즐거움
PIC 괌의 7개 다채로운 레스토랑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인터내셔널 뷔페인 ‘스카이라이트’를 비롯해 일식당 ‘하나기’, 괌 전통춤과 불쇼가 인상적인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캐주얼 누들 레스토랑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물놀이 중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스낵바 ‘시헤키 스낵쉑’ 등 하나하나 맛보다 보면 질릴 틈이 없다.

5일도 모자라,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다이내믹한 여행을 원한다면? PIC 괌으로 어드벤처를 떠나보자. PIC 괌은 70여 가지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카약을 타고 유유히 열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군 카약’과 워터 슬라이드, 수중 줄다리기, 수중 배구, 통나무 굴리기 등이 있는 ‘게임풀’, 200여 종의 열대어와 산호초들로 실제 바다 속을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인공수족관’ 등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이 있다.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찾는 만큼 수심 80cm의 키즈풀과 30cm의 유아풀도 운영 중이다. 리조트 바로 앞 해변으로 나가면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카누 등 비치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라이프 가드 역할을 하는 ‘클럽메이트’가 곳곳에 있어 매우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존에 가면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양궁과 트램폴린, 테니스 등 즐길 거리가 넘쳐나니 리조트 내 액티비티만 즐기기에도 일정이 모자란다.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이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무료이다.

스페셜 DBB 프로그램
PIC 괌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총 9가지 혜택이 담긴 DBB (Direct Booking Benefit)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1월 체크인 예약까지는 기존 혜택에 3가지를 더해 총 12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부터 공항까지 왕복 송영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F&B $20 쿠폰, 음료 쿠폰, CCP 괌 골프장 장비 대여 쿠폰, 렌터카 30% 할인 쿠폰, T-갤러리아 선물 쿠폰이 바로 그 것. 또한 1단계 룸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무엇보다 다음 방문 시 적용 가능한 $100 상품권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PIC 괌 플레이 하우스 패키지
PIC 괌에서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플레이 하우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플레이 하우스패키지’는 아이들이 객실에서 보다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디자인스킨의 ‘플레이하우스매트’가 세팅 되어있는 특별한 객실이다.

특히 어린이 투숙객 1인당 제공되는 귀여운 시헤키 인형 선물과 함께 유모차, 유아침대, 베드가드, 전자레인지 등 영유아를 위한 물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플레이 하우스 패키지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3월 31일까지 로얄타워 객실 예약 시 선택 가능하다.

문의 PIC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9-6162 www.p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