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도 놀기 좋아요! PIC 괌을 선택하는 이유
영유아도 놀기 좋아요! PIC 괌을 선택하는 이유
  • 김경선 부장 | 자료제공 PHR KOREA
  • 승인 2019.09.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남짓 거리의 괌은 연중 따뜻한 열대성 기후와 에메랄드 빛 바다, 좋은 치안을 갖추고 있어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그 중에서도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PIC 리조트. 왜 PIC를 선택하는 것일까?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PIC 괌은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과 전 일정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하며, 키즈클럽과 어린이 수영장, 실내 놀이방 등 어린이 맞춤 프로그램과 시설이 다양해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영유아 패키지 출시 with 엘빈즈
PIC 괌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엘빈즈 영유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인 엘빈즈의 5종 제품은 물론 유모차 대여, 유아침대 및 베드가드 객실 셋업의 혜택이 포함된 만 3세 이하 영유아 가족 전용 상품으로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리틀 키즈클럽
PIC 괌은 만 4~11세 어린이 대상 키즈클럽과 더불어 만 1세~3세 영유아 전용 돌봄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을 운영 중이다. 투숙객 대상 무료 서비스로 국내 어린이집 12년 운영 경력의 한국인 매니저가 운영 총괄을 맡아 부모들의 마음을 안심시킨다. 1일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기저귀와 물티슈, 여벌의 옷 등 필요한 물품은 지참해야 한다.

1년 내내 특별한 PIC 괌의 선물
PIC 괌은 만 11세 이하 모든 어린이들에게 시헤키 기념품을 증정하는 연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에 따라 PIC 마스코트 시헤키가 그려진 다양한 놀이 용품을 제공하는데, 9월에는 시헤키 시계를 증정한다. 선물은 체크인 시 제공되는 객실키 패킷에 동봉된 쿠폰을 호텔 내 기프트숍 부티키로 가져가면 교환 가능하다.

워터파크 NEW 미니 슬라이드
PIC 괌의 워터파크는 워터 슬라이드와 수중 징검다리가 있는 메인 풀과 라군 카약, 수심 30cm의 유아 전용 풀, 인공수족관 등 다양한 풀을 갖추고 있다. 각종 동물 모형이 띄워져 있어 ‘워터 주(Water Zoo)’라고도 불리는 키즈 풀은 최근 새롭게 미니 슬라이드를 마련했다. 2개의 미니 슬라이드는 알록달록 한 물고기 형태로,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문의 PIC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9-6162 www.p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