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도와주는 기능성 아이템 선보여
전국 곳곳에 가을장마가 시작되며 무더위가 주춤해진 가운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선선한 기온에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상품에 담아 간편하고 편리한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2 in 1 멀티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아이템은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하나의 상품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모자, 배낭, 멀티프 등이 있다.
가을로 넘어가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일교차에 대비하여 체온 유지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긴소매 디자인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해 활동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깃 부분에는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되어, 외부 활동 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하다. 마스크부분 소재에도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낮시간대 기온이 높은 지금부터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세피아, 핑크, 화이트 세가지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