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시사 사진잡지인 <라이프LIFE>가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를 만들었다. ‘TO SEE THE LIFE, TO SEE THE WORLD’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세상을 기록해 온 잡지가 일상으로 한 걸음 더 다가왔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로우로우RAWROW>와 손잡고 여행용 캐리어, 백팩, 헬멧 백,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LIFE> R캐리어는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로우로우 R캐리어에 라이프의 상징성을 더했다. 로우로우는 언제나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만든다. R캐리어는 여행용 캐리어의 본질인 실용성과 견고함을 갖추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장이나 여행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R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T자형 손잡이다. 손잡이에 가방이나 옷 등을 걸어놓을 수 있고 이동할 때 훅 낚아채듯 잡기에도 편하다. 별도로 판매하는 가죽 패치로 손잡이를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캐리어를 열면 메시 커버 전면에 라이프 오리지널 로고가 크게 프린트 돼 있다.
라이프 매거진 오리지널 로고의 강렬한 ‘라이프 레드’와 전쟁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카키 계열의 ‘아미’ 두 가지 색상의 선택권이 있으며 37L, 63L, 88L 세 가지 크기가 준비돼있다.
R캐리어의 스케일핸들 SCALE HANDLE 기능은 신기하고 편리하다. 캐리어에 짐을 넣고 유니트 버튼을 누른 다음 한번 들었다 놓아주기만 하면 가방 내부의 부게를 측정해 디스플레이에 숫자가 표시 된다. 공항에서 수화물 무게를 측정하고 짐을 나눠 담는 수고를 방지할 수 있다. 이 기능은 63L, 88L 사이즈만 가능하다.
여행용 캐리어의 생명은 바퀴다. 타사 바퀴보다 소음이 적은 사일런트 휠을 사용했으며, 360도로 부드럽게 움직여 손목의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TSA 자물쇠를 적용해 미국 출입 보안 검열시 마스터키를 이용해 자물쇠에 손상을 주지 않고 수화물 검사를 받을 수 있다.
FEATURE
무게 5.2kg(63L)
용량 63L(24inch) 43(W)x68(H)x23(D)cm
색상 LIFE RED, ARMY
소재 폴리카보네이트100%, 폴리에스터 100%
소비자 가격 31만9천원원(63L), 35만9천원(88L)
(주)링크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