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캠핑 필수템
야간 캠핑 필수템
  • 박신영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9.06.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M

밤이 짧아졌다고 방심하면 큰코다친다. 아무리 여름이라도 칠흑 같은 어둠이 깔리면 초강력 밝기의 랜턴을 꺼내야 한다.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M이 야간 캠핑의 해법이다.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은 <크레모아> 3페이스 플러스 M은 극강의 아웃도어에서 사용 가능한 랜턴이다. 최대 3200루멘, 즉 일반 백열등 약 세 개를 합쳐 놓은 초강력 밝기를 자랑한다. 또한 발광부가 3면으로 나눠져 빛이 사방으로 퍼지고, 조명 밝기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조명 종류도 전구, 주백, 주광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다. 장소와 활동에 따라 따뜻하거나 차가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충전 성능도 우수하다. 3시간 충전으로 최대 78시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점멸등이 4단계로 설치돼 배터리양을 한눈에 확인하기 쉽고, 제품 내부에 과충전을 방지하는 회로가 내장돼 기기 손상, 배터리 수명 단축 등의 걱정을 줄었다.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외부 기기와 3페이스 플러스 M을 USB로 연결하면 외부 기기의 충전이 시작된다. 배터리 잔량이 4% 이하로 떨어지면 보조 배터리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똑똑한 제품이다.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모든 물체로부터 보호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수준이다. 예상치 못한 비와 눈에도 사용할 수 있어 캠퍼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거치 장치도 다양하다. 패키징에 포함된 전용 스트랩과 카라비너를 사용하면 텐트 폴, 테이블, 체어 등 캠핑 장비에 매달 수 있다. 카메라 삼각대에도 고정 가능하다. 삼각대 고정 나사를 제품 소켓에 돌려 끼우면 단단히 고정된다.

FEATURE

크기 229×100×36mm

무게 605g

조명밝기 50~3200루멘

색온도 전구색, 주백색, 주광색

사용시간 7시간30분~78시간

충전시간 3시간

소비자가격 14만9천원

프리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