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레인웨어로 봄맞이 완료
친환경 레인웨어로 봄맞이 완료
  • 김경선 부장 | 자료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 승인 2019.04.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타고니아 리사이클 레인웨어 출시
Repels water, Recycles waste

Eco Friendly Item of Patagonia
4월, 활동의 계절이 돌아왔다. 따뜻한 봄의 기운을 만끽하기 위해 산으로 들로 떠나는 이때, 배낭 속 필수품으로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 레인웨어다. 급변하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선보이는 리사이클 레인웨어Recycled Rainwear다.

파타고니아가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리사이클 레인웨어는 총 3종으로 칼사이트 재킷과 스트레치 레인쉐도우 재킷,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렌트 쉘 재킷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탁월한 기능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방수 재킷들로 아웃도어 전문 기업 파타고니아가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인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아이템들로 파타고니아만의 확고한 환경 철학을 담아냈다.

완벽한 방수 성능은 물론 방풍, 경량성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기술과 H2NoⓇ 인증을 받은 재활용 원단을 사용해 악천후나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투습성을 극대화시켜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한다. 고산등반 같은 전문 액티비티는 물론 트레킹, 백컨트리 스키,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Recycled Rainwear
칼사이트 재킷

산업 폐기물에서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했다. 견고한 내구성, 탁월한 발수, 방풍 기능을 구현했다. 가볍지만 내구성은 뛰어난 팩라이트 플러스PacliteⓇ Plus 기술이 접목된 고어텍스 쉘 원단을 사용해 기상 변화가 큰 봄철과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칼사이트 재킷
칼사이트 재킷

스트레치 레인쉐도우 재킷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작게 접어 휴대가 가능한 재킷이다. 프리 컨슈머Pre-consumer 원료와 재활용 어망이나, 카펫 등 다양한 곳에서 얻을 수 있는 포스트 컨슈머Post-consumer 원료를 혼합한 에코닐ECONYLⓇ 원사를 사용했다. 또 튼튼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2.5레이어 스트레치 나일론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쉘 원단을 적용했다.

스트레치 레인쉐도우 재킷
스트레치 레인쉐도우 재킷

토렌트 쉘 재킷
악천후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재킷이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쉘과 100% 리사이클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은 물론 환경보호를 위한 최선을 노력을 기울였다. 라미네이트 처리한 후드 챙과 후드를 접을 수 있는 벨크로, 바람과 눈, 비를 막아주는 지퍼 가드 등 사용자를 위한 배려를 곳곳에 적용했다.

토렌트 쉘 재킷
토렌트 쉘 재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