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포츠 촬영엔 소니 액션캠
겨울 스포츠 촬영엔 소니 액션캠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9.01.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캠 최초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 적용한 FDR-X3000R, FDR-X3000

겨울 스포츠의 역동적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낼 액션캠이 출시됐다. 소니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은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인 ‘짐벌 메커니즘’을 탑재해 기존 전자식 손떨림 보정의 단점을 크게 개선했다. 렌즈와 센서 유닛이 일체화된 상태에서 주변 흔들림을 분석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기술로 4K 촬영에서도 흔들림이 적은 초고해상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83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칼자이스 렌즈,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결과물을 보장한다. 또한, 풀 픽셀 리드 아웃 방식을 지원하여 영상에서의 선명한 색감과 디테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조작성과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키고 빠르고 정확한 조작과 촬영이 가능하다.

NFC 혹은 Wi-Fi를 사용해 영상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바로 전송할 수 있다. 액션캠 애플리케이션(Action Cam Application)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면 영상 전송 및 원격 제어 등이 가능하다. 영상을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편집하여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Highlight Movie Maker) 기능도 지원한다.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를 통해 영상을 자체적으로 분석하여 풍경, 액티비티, 심지어 사람 얼굴까지 인식해 배경음악까지 포함된 짧은 영상을 자동으로 편집 및 생성하여 나만의 겨울 스포츠 영상을 손쉽게 SNS에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