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56인에 한국인 비디오그래퍼 임세종 선정
멀티캠의 선두주자 고프로(GoPro)는 지난 12월 14일 히어로7 블랙 ‘밀리언달러 챌린지’ 수상자를 발표했다.
‘밀리언달러 챌린지’는 지난해 9월 전 세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사용자를 위해 개최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을 구매해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 타임워프(TimeWarp) 등의 기능을 활용해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동영상으로 담아 제출하는 이벤트다.
고프로는 전 세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사용자들이 제출한 2만5천여 개의 동영상 중 56명의 영상을 채택했으며, 수상작들을 2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시켰다. 영상이 채택된 56명의 수상자에게는 총 100만 달러 상금을 균등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닉 우드먼 고프로 CEO는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이전 제품 하이라이트 영상은 완벽한 촬영 노하우를 가진 영상 전문가와 함께했지만,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은 누구나 좋아하는 활동을 하면서 전문가처럼 쉽게 촬영할 수 있다”며 “4K60, 하이퍼스무스, 타임워프 등을 바탕으로 히어로7 블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소비자와 함께 만들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 56명에 선정된 비디오그래퍼 임세종 씨는 “고프로 히어로 7 블랙의 타임워프는 빠르게 움직이면서 촬영을 해도 흔들림 없이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고 역동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며 “밀리언 달러 챌린지에 한국 콘텐츠가 채택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하이라이트 영상은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GoProCamer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