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서리 없는 변신 테이블
모서리 없는 변신 테이블
  • 김경선 부장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7.11.2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큐브패밀리 코너플레이트 리뷰

스노우라인의 큐브 테이블은 변신을 멈추지 않는다. 캠퍼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해 가장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테이블을 만들기 위한 스노우라인의 노력이 신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개별 테이블을 연결하는 코너플레이트로 온가족이 오붓한 캠핑을 즐겨보자.

집에 있는 오토캠핑용 테이블은 무겁고 부피가 커 캠핑 갈 때마다 부담스럽기 그지없다. 그러다 만난 스노우라인의 큐브패밀리 테이블. 상판이 하나하나 분리되고 이런 저런 모양으로 변신이 가능한 똑똑한 테이블에 한눈에 반했다. 게다가 가볍고 부피까지 작으니 오토캠핑용 테이블로는 합격점. 그런데 소형화와 경량화에 성공한 큐브패밀리 테이블에 코너플레이트가 더해졌다. 모서리가 없는 곡선형 코너플레이트로 큐브패밀리의 변신 가능성이 더욱 커졌다.
코너플레이트는 큐브패밀리 전용으로 제작됐다. 총 4개의 상판으로 구성됐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익스펜더테이블용 코너플레이트와 달리 프레임 지지대를 포함했다. 패킹도 간편하다. 기존 큐브패밀리 제품 보관가방에 같이 넣을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하다. 에디터의 마음을 끈 건 뾰족한 모서리 없이 테이블을 연결한다는 점.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테이블 모서리가 얼마나 신경 쓰이는 지 안다. 큐브패밀리 코너플레이트는 곡선형으로 만들어 전체적으로 모난 곳 없이 테이블은 연결할 수 있다. 큐브패밀리 테이블이 여러 개 있다면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Detail
랜턴 걸이용 폴대가 내장돼 있다.

큐브시스템테이블세트로 상판을 구성하면 액출플레이트버너, 큐브그릴앤플레이트 등을 내장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총 4개의 상판으로 구성됐으며, 모서리가 없는 곡선형이다.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했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2가지다.

FEATURE
용도 코너 테이블
크기 520×440×735mm
소재 알루미늄
구성 본체
무게 950g
색상 그레이, 블랙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