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트레일러닝 ‘라이트런 2017’ 개최
아크테릭스, 트레일러닝 ‘라이트런 2017’ 개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10.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후에는 소셜 파티 진행, 기념품 증정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트레일 러닝에 관심이 많은 아웃도어 유저를 대상으로 ‘아크테릭스 라이트런 2017 - 북한산성’을 개최한다.

아크테릭스가 주최하고 고어텍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0월 28일(토) 오전 8시 아크테릭스 북한산성점에서 모여 시작한다. 코스는 매장 인근 트레일로 왕복 8㎞다. 진행은 지난 9월 ‘2017 고어텍스 트랜스알파인런’에 한국 대표로 참가, 완주에 성공한 김비오 선수가 함께 달리며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순위나 기록 측정을 하지 않고, 온몸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트레일러닝 본연의 매력에 집중한다. 완주 여부는 GPS 트레킹 어플리케이션으로 판단한다. 평소 트레일 러닝에 관심은 있었지만 쉽사리 입문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이 주최 측이 설명이다.

아울러 완주 복귀 후에는 식사·음료 등과 함께 간단한 소셜 파티가 진행되며, 내년 새롭게 출시되는 아크테릭스의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 트레일 러닝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별도의 클리닉이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티셔츠, 모자 등 기념품이 제공되며, 완주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선물 및 기프트 쿠폰도 증정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17일(화)까지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www.arcteryx.co.kr/lightrun)에서 가능하다. 총 40명의 참가자가 선정되며, 결과 발표는 18일(수)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rcteryx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