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추천 아이템 5선
추석 선물 추천 아이템 5선
  • 임효진 기자 | 양계탁 차장
  • 승인 2017.09.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저격 제품을 선물하세요

추석은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나누기 좋은 시간이다. 부모님부터 선생님, 친지, 친구들에게 마음을 담은 고급스러운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에디터가 골랐다. 취향저격, 실패확률 낮은 추석 선물 5선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17 WG Stretch Knit Jacket #3

자연에 가장 편안하게 어울리는 옷을 만드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스트레치 니트 재킷이다. 올리브, 그레이의 편안한 색상이 자연 속과 도심 어디에서도 편안하게 어울린다. 또한 세대를 가르지 않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취향을 갖고 있는 사람이나, 부모님의 패션 감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선물하기 좋다.

색상 블랙, 그레이, 올리브
가격 32만9천원

에빠니
럭셔리 큐브 누에베 허브차 선물세트 9종세트(장미꽃포함)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된 허브차 선물세트이다. 라벤다, 캐모마일, 루이보스, 페퍼민트, 휀넬, 마테, 로즈힙, 히비스커스, 시들지 않는 장미 9가지가 들어 있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포장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이나 여성들에게 선물하기에 적당하다.
가격 7만9900원

스탠리
어드벤처 산악용 보온병 750ml
15시간 이상 보온, 보냉이 가능한 스탠리 보온병이다. 750ml로 휴대하기 간편해 등산, 여행, 육아 등 어디서나 쓸 수 있다. 표면은 미끄럼, 스크레치 방지 효과가 있고 방염처리가 돼 있다. 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겉뚜껑과 실리콘 패킹돼 있는 속마개가 있다. 자체 무게는 515g이다.
가격 4만2천원

스탠리
어드벤처 스테인레스 샷글라스 세트

아웃도어와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보자. 59ml 스텐 술잔 4개와 해머톤 코팅이 된 스텐 보관통으로 구성돼 있다. 녹이 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난 18/8 스테인리스 스틸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 3만6천원

툴레
ATMOS X3 아이폰 7 플러스 케이스

스웨덴 브랜드 툴레에서 나온 아이폰 7 플러스 케이스다. 아트모스 아이폰 케이스는 툴레 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2M 낙하테스트 등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다. 바이컴포넌트 아머 소재로 플라스틱처럼 가볍지만 강도는 높다. 무게는 0.05kg이다. 측면에는 금속 볼륨 버튼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가격 3만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