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마리아나 관광청, 여행사 지원 프로그램 확대
마리아나 관광청, 여행사 지원 프로그램 확대
  • 임효진 기자 | 사진제공 마리아나관광청
  • 승인 2017.09.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홈쇼핑, MICE 인센티브 지원금으로 상품 판매 독려

마리아나 관광청은 <2017/18 마리아나 여행사 지원 프로그램>을 개편하고, 여행사의 마리아나 상품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10월부터 2018년 9월까지 본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18 마리아나 여행사 지원 프로그램>은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TV 홈쇼핑을 진행하거나 및 골프, 기업체 단체 여행객 유치 시 지원금을 제공한다. 특히, 여행사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 매달 2개의 상위 여행사에게 마케팅 지원금을 제공한다. 각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골프 단체 인센티브 지원 프로그램
마리아나 지역의 골프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최소 30명 이상의 단체부터 신청 가능하다. 사이판과 로타 두 섬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원에 따라 지원금 규모는 상이하다.

MICE 단체 인센티브 지원 프로그램
마리아나 지역으로의 기업 단체 여행객 유치 장려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최소 30명 이상의 단체부터 신청 가능하며, 참가 인원 수에 따라 지원금 규모는 상이하다.

TV 홈쇼핑 지원 프로그램
TV 홈쇼핑을 통한 마리아나 지역 여행 상품 판매 시, 마리아나 관광청 로고 및 자막이 함께 노출 될 경우, 방영 채널, 단가 및 방영 시간대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된다.

여행사 세일즈 콘테스트
마리아나 지역 상품 판매 여행사들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지원 확대가 목적으로, 여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마리아나 콘텐츠 노출 형태에 따라 점수가 집계되며, 매달 상위 2개 여행사에게 소정의 마케팅 지원금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제도는 미국 자치령으로 사이판, 티니안, 로타 섬이 대표적이며, 한국에서 비행으로 약 4시간 떨어진 서태평양에 위치한다.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가족 여행이나 골프, 수상 스포츠 등 휴식이나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 층에 이상적이다.

한편, 작년 하반기 저비용 항공사들의 잇따른 사이판 신규 취항으로 마리아나 지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 수는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월 평균 약 3만명을 기록했으며, 올해 역대 처음으로 총 3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