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주말, 사진전 나들이
비오는 주말, 사진전 나들이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7.07.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CKIN’LOVE 패티보이드 사진전

마른장마가 계속되며 나들이 시즌이 잠시 정체기다. 이런 주말엔 인도어(INDOOR) 나들이로 계획을 세워보자. 성수역 인근의 S-팩토리에선 이색적인 사진전이 펼쳐진다. 패티보이드 사진전이다.

ROCKIN’LOVE 패티보이드 사진전

세기의 삼각관계라 불리는 조지 해리슨, 패티 보이드, 에릭 클랩튼의 비밀스러운 러브스토리를 생생하게 기록한 사진들을 통해 엿볼 수 있는 ROCKIN’ LOVE 패티보이드 사진전은 세계적인 러브송의 주인공이었던 그녀의 화려한 삶 속 비밀스러운 순간을 담아내고 있다. 세계의 록 역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격하고 경험한 그녀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가 6개의 섹션에 거쳐 전시되어 있다.

영국 출신의 패티보이드는 비틀즈의 멤버인 조지 해리슨과 에릭 클랩튼과의 세기의 사랑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1960년 당대 최고의 모델이기도 했던 보이드는 모델활동 이후에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외신과 비평가들의 이목을 받는 성공한 사진작가로 자리매김 하였다. ROCKIN’LOVE 패티보이드 사진전에서는 그녀가 모델 초기부터 찍은 사진들부터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비틀즈의 조지 해리슨과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릭 클랩턴의 사진들까지 대거 전시되어 있어 팬들에게 큰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시티투어닷컴에서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인기리에 전시 중인 패티보이드 사진전 온라인 공식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시티투어닷컴은 유일하게 실물티켓 없이도 즉시 입장이 가능한 모바일 기반 E-티켓을 발행하여 구매자들이 현장에서 더욱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티켓 공식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됐다. 패티보이드 사진전 3매 구매 시 1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자리한 초호화 5성급 수트라하버 리조트 숙박권 응모권 외 푸짐한 경품행사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전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티투어닷컴 공식홈페이지(www.city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간: ~2017년 9월 2일
장소: 성수 S-FACTORY (성수역 3번 출구)
관람 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입장 마감 오후 7시)
티켓 가격: 성인 1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