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이탈리아 등산화 아솔로 국내 론칭
헬리녹스, 이탈리아 등산화 아솔로 국내 론칭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6.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최고의 등산화 제공할 것”

헬리녹스가 이탈리아 명품 등산화 브랜드 아솔로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솔로는 1975년 설립해 코듀라 소재의 등산화를 선보이며 등산화에 대한 시각을 바꿔 온 명품 브랜드로 지금은 1946년부터 등산화를 제작해 온 자나타(Zanatta) 가문이 운영한다.

사진출처, 아솔로 홈페이지 www.asolo.com

아솔로는 설립 초기부터 기술 개발에 집중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문 익스피디션 빙벽화부터 백패킹, 하이킹,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발을 생산하는 산악 신발 전문 브랜드다.

한편 헬리녹스는 아솔로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12일 오후 6시부터 한남동에 위치한 헬리녹스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에서 아솔로 론칭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솔로 론칭 기념 할인 쿠폰과 간단한 음식, 맥주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헬리녹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이번 론칭에 대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휴식과 낭만을 제공하던 헬리녹스가 이탈리아 명품 등산화 브랜드 아솔로를 국내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헬리녹스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장비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아솔로 역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최고의 등산화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점은 헬리녹스의 장비들과 함께 아웃도어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쾌적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