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카프, 초보캠퍼를 위한 컨설팅 진행
고카프, 초보캠퍼를 위한 컨설팅 진행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6.1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최대 50%할인을 선보여…대박 세일의 득템 기회까지!

오는 16일(금)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고카프 캠핑페어(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가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데 뭘 사야할지 몰라서 막막한 초보 캠퍼를 위해 나에게 맞는 장비를 상담한 후 추천하는 ‘대박이 가족이 제안하는 초보 캠퍼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카즈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초보 캠퍼에게 필요한 실속형 기본 캠핑용품부터 고급형 캠핑용품 구성까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제안해준다. 이밖에 트렌디한 최신 아웃도어 캠핑용품인 ▲루엣비드 ▲마운트리버 ▲스탠리 ▲이과스콜 등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플라노 컴팩

다양한 업체 참여 예정
한편, 고카프에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캠핑용품 업체가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초경량 다용도 카고 트레일러인 ㈜게르에서는 백두대간 오프로드를 5천km이상 종주한 ‘볼레로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내구성과 안정성에 검증을 받으며 아웃도어 캠핑시장에 소형트레일러 붐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WAVe LED Flexible 랜턴도 전시한다.

게르
인디고 트레일러

레져&캠핑용품 전문회사 빅혼코리아는 ‘자연과 자유와의 행복한 연결’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반으로 런칭한 ‘인디고(INDIGO)’ 캠핑 카고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국내 환경 및 인프라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NEW 인디고 캠핑 카고 트레일러’를 최대 30~50%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도어·캠퍼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휴대용 커피메이커 전문회사인 ㈜카플라노코리아도 고카프에 참가한다. 세계최초 휴대용 일체형 커피메이커 카플라노클래식과 작고 가벼워 배낭에 휴대하기 쉬운 커피메이커 카플라노컴팩을 선보인다.

잡스 아쿠아가드액

생활환경 연구 개발 기업 ㈜팜클도 참가해 살충, 살균제 브랜드 ‘잡스’를 선보인다. 잡스는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몸과 피복 등에 뿌리는 모기 진드기 기피제 ‘아웃도어미스트’, ‘잡스아쿠아가드액’을 소개한다. 또한 국내 유일의 거품형 바퀴벌레 살충제 ‘잡스화이트펜스플러스’도 만나볼 수 있다. 텐트, 돗자리 주위에 뿌려놓으면 기어 다니는 해충들의 진입을 막을 수 있으며 거품 형태가 없어져도 잔류 효과가 2주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렉서스
게르에서 선보이는 웨이브랜턴

이밖에 고카프 모터쇼에서 렉서스 공식 딜러사 ㈜천우모터스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대표 SUV 차량 RX,NX를 전시 할 예정이다. 또한 캠핑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용 부메랑 전문 제작업체 ‘천사부메랑’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플레잉존으로 구성해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천사부메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