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언제 어디서나 레키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레키와 함께라면
  • 임효진 기자 | 양계탁 팀장Ⅰ메드아웃도어 제공
  • 승인 2017.05.29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YWHERE WITH LEKI CHAIR

울산으로 가는 KTX 기차, 배낭 한가득 장비를 꾸려 아들과 함께 둘이 떠나는 트레킹이다. 큰 배낭은 짐칸에 올릴 수 없어 기차 중간 화물칸에 두었다. 그런데 아이가 객실이 답답하다며 자꾸 밖으로 나가자고 보챈다. 배낭 속에서 레키 체어를 꺼냈다. 집 밖을 나갈 때 꼭 챙기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아이를 팔에 안고 복도로 나갔다. 보조석에는 내가 앉고 맞은 편에 아이를 앉히니 딱이다. 아이와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으며 2시간 30분이 금세 흘렀다. 경량 체어가 백패킹 다닐 때 유용한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움이 될 줄 몰랐다. 언제 어디서나 참 유용한 녀석이다.

SUB1(서브 1)
독일 브랜드 레키 자체 기술로 탄생한 경량 체어. 견고한 메쉬 소재로 제작돼 오랫동안 앉아도 통풍이 잘돼 시원하다. 컵 홀더를 이용해 음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무거운 물병을 놓아도 홀더 밑에 플라스틱 지지대가 있어 쳐지지 않는다.

무게 940g
펼친 크기 69 X 44 X 49cm
수납 크기 14 X 14X 33cm
좌석 높이 30cm
최대 하중 145kg
19만8천원

즉흥적으로 떠나는 여행에
CHILLER, SUB 1 chair

주말 아침에 눈을 떠보니 오랜만에 맑은 하늘이 맞는다. 이런 날 가만히 있을 수 없지. 단톡방에서 피크닉을 제안했다. 즉흥적으로 결정했지만 어느 하나 망설이는 친구가 없다. 발도 담그고 더위도 식힐 수 있는 강으로 가기로 했다. 한 친구는 과일과 샌드위치를 준비하기로 했고 또 다른 친구는 운전을 맡았다. 나는 경량 체어인 레키 서브 1과 칠러, 테이블 XS 라이트를 챙겼다. 전부 해도 무게가 3kg을 넘지 않는다. 평소 즐겨드는 에코백에 하나씩 넣어도 될 만큼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다.
강가에 도착해 자리를 잡고 물이 흐르는 곳에 서브 1 체어를 놓고 발을 담갔다. 바삐 찾아온 더위에 벌써부터 여름 날 일이 걱정이었는데 이곳에서 발을 담그고 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다.

CHILLER(칠러)
스피드 폴딩 시스템으로 순식간에 접고 펴는 게 가능하다. 위험하지 않고 힘을 들일 필요가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체어 풋은 마모가 적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돼 바닥에 고정이 잘된다. 체어를 담았던 포켓 주머니는 벨크로를 이용해 의자 아래 쪽에 부착한 후 소지품을 담아놓을 수 있다. 알루미늄 HTS 6.5 규격을 사용해 매우 견고하고 특수 마감처리로 부식에 강하다.

왼쪽이 칠러, 오른쪽이 서브 1

무게 1140g
펼친 크기 84 X 50 X 58cm
수납 크기 14 X 12 X 38cm
좌석 높이 41cm
최대 하중 145kg
22만6천원

가족 파티를 즐기는 날
FAMILY PARTY

오늘은 아버지 생신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이는 날. 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며 테이블 XS 라이트와 칠러, 서브 1 체어를 펼쳤다. 가족들이 신기한 지 와서 구경하고 앉아보더니 저마다 탐내는 눈빛이다. 테이블 위에 고기와 쌈 채소를 놓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점심 식사를 즐겼다. 오후에는 집 근처에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을 갈 예정. 이때도 경량 테이블, 체어를 챙겼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공원에 사람이 가득하다. 한참동안 산책을 했더니 덥기도 하고 다리도 아프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어디 그늘에 앉아서 쉴 곳이 없는지 두리번 거리는 걸 보고 재빠르게 의자를 만들어 드렸다. 어머님이 신기한지 직접 해보겠다고 하신다. 순식간에 의자가 만들어지는 걸 보시고 세상 참 좋아졌다며 미소를 지으신다.

Table XS LITE(테이블 XS 라이트)
50kg의 무게를 견디는 테이블 XS 라이트는 레키의 폴 개발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견고하고 적은 부피로 휴대가 간편하다. 스피드 폴딩 시스템으로 폴 내부에 스트링이 삽입돼 있어 매우 빠르고 간편하게 프레임을 설치할 수 있다. 프레임을 설치한 후에 접이식 테이블 상판을 홈에 끼우면 완성!

무게 860g
펼친 크기 60 X 40cm
수납 크기 16 X 43 X 14cm
사용 높이 40cm
최대 하중 약 50kg
19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