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DOTOUT’ 정식 론칭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DOTOUT’ 정식 론칭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4.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감성 담은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에 마니아층 형성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웨어&용품 브랜드 닷아웃이 국내 정식 론칭했다. 닷아웃은 사이클링 의류와 용품, 스키 의류를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브랜드이며, 화려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일반 사이클링, 스키 의류와 달리 현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사이클링 라인으로는 헬멧, 선글라스, 의류, 양말, 장갑, 슈커버 등 사이클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헬멧의 경우,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으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 할 수 있다. 또한 선글라스는 독일 칼 자이스 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시력을 보호하고 편안하다.

의류의 경우, 인라인과 프리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문적인 사이클링을 할 때에는 인라인을, 편안한 싸이클링을 할 때에는 프리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의류 제작은 초음파 용접을 해 피부에 닿아도 부드러우며 휴대폰과 mp3 이어폰을 위한 구멍까지 갖추어져 있어 싸이클링에 필요한 사소한 부분까지 제품에 담아냈다는 평이다.

그 밖에 스키웨어는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 특유의 감성을 담았으며, 가성비가 좋아 유럽 각지에서 각광받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중국, 대만에 이어 한국에 세 번째로 상륙했으며, (주)아세로에서 정식 수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