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워킹, 파워리더 양성 스페셜 클래스 연다
노르딕워킹, 파워리더 양성 스페셜 클래스 연다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4.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피트니스·에어로빅 강사 대상 4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단법인 노르딕워킹 인터내셔널코리아(NWI KOREA)가 파워리더 양성 과정 스페셜 클래스를 진행한다.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를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에서 후원하는 이번 스페셜 클래스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요가·피트니스·에어로빅 강사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노르딕워킹은 전용 스틱을 사용해 걷는 온몸 운동으로 일반 걷기에 비해 칼로리가 2배 이상 소모되고 전신 근육을 사용해 운동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척추 교정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할 수 있다. 북유럽과 일본에서는 국민 스포츠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NWI KOREA에서 진행하는 클래스는 기초 지도자 과정으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노르딕워킹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현재는 일반인 대상으로 1일 2시간 가량 진행할 때 베이직 과정 강사의 경우 시간당 평균 10만원이 지급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경기 거주자로 신체 건강한 남녀이며, 신청서는 A4 1장 이내로 경력을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이메일(walking114@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4월 12일까지며, 15일에 발표한다.

이번에 선발돼 노르딕워킹 강습을 받는 참가자 전원에게 26만원 상당의 최고급 레키 노르딕워킹 스틱이 제공된다. 강습은 4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