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토리, 콘텐츠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아웃도어스토리, 콘텐츠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4.04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힐레베르그, 알트라 입점

프리미엄 아웃도어쇼핑몰 아웃도어스토리 홈페이지가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기존의 홈페이지가 상품 위주였다면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아웃도어·캠핑 활동 콘텐츠와 관련 장비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다양해졌다. 힐레베르그 텐트, 알트라 트레일러닝화와 스노우피크 캠핑, 어패럴 전 제품을 아웃도어스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는 스노우피크 어패럴 일부 제품에 한 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알트라 트레일러닝화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앞으로는 아웃도어스토리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우드카빙 클래스 신청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여기에 이전보다 제품 검색 기능을 강화했고, 페이코 간편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

아웃도어스토리 이윤구 과장은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문화를 확산하는데 포커스를 뒀다. 올바른 문화가 형성돼야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상품에 호기심을 갖고 필요성을 느끼기 때문”이라며 “다양해지고 전문화돼 가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브랜드와 상품 구성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