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캠핑페어에서 체어원 신제품 공개
헬리녹스, 캠핑페어에서 체어원 신제품 공개
  • 오대진 기자
  • 승인 2017.03.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새로운 시리즈 국내 최초 전시

헬리녹스(Helinox)가 캠핑페어에서 체어원 신제품을 공개했다. 헬리녹스는 16일부터 개최되는 2017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체어원 라지(Large)와 엑스라지(X Large)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헬리녹스의 대표 상품 체어원(Chair One)의 크기를 키운 제품이다.

좌측부터 체어원(Red), 체어원 L(Red), 체어원 XL(Red)

2013년 출시된 체어원은 ‘미니멀캠핑’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캠퍼들에게 ‘국민 캠핑체어’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해외 수출도 꾸준히 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체어원 L와 XL는 체어원의 편의성을 더욱 발전시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체구에 보다 잘 맞도록 크기를 다양화 한 결과이다. 체어원 L과 XL는 기존 체어원보다 각각 23%, 54% 넓어진 좌면을 제공하며, 각각 20mm, 120mm 높아져 보다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무게는 체어원 L이 1,090g, XL은 1,505g으로 여전히 훌륭한 휴대성을 보인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던 체어원에 L와 XL의 크기가 추가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의 소비자들에게도 한층 더 편안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체어원 L와 XL의 실물은 2017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소량에 한해 구매도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캠핑&피크닉 페어 종료 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전시 이후에는 헬리녹스가 직접 운영하는 HCC(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 센터, 한남동 소재)에서 실물을 체험하고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