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콜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7.02.2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숍 통합, 디자인 개선으로 사용 편의성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

2월 23일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고객 편의성을 증대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기존의 이원화돼 운영되었던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숍을 통합해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정보 검색과 제품 구입, A/S 서비스 지원을 가능하게 했다. 또 이미지 중심의 심플한 레이아웃과 간편한 유저 인터페이스 적용으로 홈페이지의 가독성 또한 크게 개선했다.

직접 부품 구매 가능한 ‘파츠샵’ 개설과 A/S 고객만족 위한 다양한 온라인 지원으로 고객 서비스를 개선했다.

콜맨이 밝힌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핵심은 ‘고객 편의성’이다. 동영상을 통해 간단한 제품 고장의 경우 고객들이 제품을 자가 수리할 수 있도록 A/S 동영상을 지원했다. 또 홈페이지 내 ‘파츠 숍(Parts-shop)’을 통해 주요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A/S 의뢰 시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진행사항을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바꾸기도 했다.

콜맨은 리뉴얼을 기념하며 홈페이지 가입 회원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신규 가입 회원은 10%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만 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자유롭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샵을 통해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콜맨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