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새출발 아웃도어 배낭과 함께
새학기 새출발 아웃도어 배낭과 함께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2.03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밀레, 컬럼비아, 디스커버리 기능성 백팩 선보여

새 학기와 새 출발을 앞두고 백팩 구입을 고민 중이라면 기능성으로 무장한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은 어떨까. 노스페이스와 밀레, 컬럼비아, 디스커버리는 디자인과 통기성, 수납성 등을 갖춘 모던한 색상의 백팩을 내놨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비와이와 ‘코즈웨이 백팩’

노스페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대표 제품인 ‘코즈웨이 백팩’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배낭 앞쪽에 D자 형태로 열리는 덮개를 적용해 필기구, 휴대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소지품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채용했다. 또한 가방 상단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탑 로딩(Top-loading) 구조로 설계해 내용물 파악이 편리하다. 색상은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및 블랙 등 3가지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인기 백팩인 ‘핫샷’은 올 시즌 착용감이 더욱 향상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어깨 끈과 등판의 구조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더욱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최대 29L의 수납이 가능하여 등산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멜란지 그레이, 다크 그레이 및 블랙 등 5가지다.

밀레 백팩 '컴패니언'

밀레에서 출시한 ‘엠스퀘어(M2)’백팩은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라인업이 특징이다. ‘컴파트 백팩’은 15인치 내외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별도의 노트북 포켓을 두어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 가방 하단에는 신발이나 땀에 젖은 운동복과 같이 다른 소지품과 분리해 수납해야 하는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포켓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밀레 ‘어반 투웨이 백팩’은 필요에 따라 백팩, 혹은 크로스백으로도 멜 수 있는 제품이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도록 내부에 포켓을 분리했으며, 정면의 보조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소품 수납에 용이하다. 수분의 침투나 오염에 강해 오랜 시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올베라 백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도 신학기를 맞아 미니멀한 디자인과 도시 감성을 살린 어반 트래블 백팩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백팩은 코로르, 올베라, 카이로, 코즈웨이 총 4종으로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라인업이 특징이다. 또 캐리어 스틱에 끼울 수 있는 스틱 걸이용 홀 기능을 적용해 여행갈 때도 유용하다.

어깨끈에는 공기층이 두터운 에어 메시 패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등판에는 흡습속건성이 우수한 쿨에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건조성이 우수하다. 백팩의 앞판 내부에는 오거나이저 구성이 포함되어 다양한 소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컬럼비아 백팩.

컬럼비아는 국민남친백팩이라 불러도 좋을 세련된 스타일의 ‘리즈 포레스트’와 ‘웰스 포레스트’ 백팩, 10대들이 착용하기 좋은 ‘헤어리 스파이어’와 ‘캐슬 밸리’ 백팩을 출시했다

‘리즈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트윌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특징인 ‘웰스 포레스트’는 튼튼한 구성이 강점인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가방 처짐 없이 튼튼히 멜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노트북이 넉넉히 들어가는 크기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컬럼비아가 탄생한 자유롭고 여유로운 미국 포틀랜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백팩으로 편안한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헤어리 스파이어’와 ‘캐슬 밸리’ 백팩은 활동적인 10대 학생들을 위해 튼튼한 내구성과 27리터의 실용적인 수납공간, 깔끔한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았다.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가 있어 평소에는 허리 벨트를 빼 사용하고, 수납을 많이 할 경우에는 허리 벨트를 부착해 착용하여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