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누들 LED 라이트 로프
루미누들 LED 라이트 로프
  • 글 오대진 기자 Ι 사진 정영찬 기자
  • 승인 2017.02.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프랙티컬, 캠핑에 낭만 더해 줘요

캠핑장의 밤은 언제나 낭만적이다. 고요한 적막부터 테이블 위를 밝혀주는 조그마한 가스랜턴, 그리고 캠핑 사이트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대형 가스랜턴까지. 다만 최근 들어 많이 사용하는 LED 라이트는 에디터의 취향과는 거리가 멀었다. 밝긴 하지만 캠핑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았으니까. 허나 캠핑 분위기 물씬 풍기는 LED 라이트도 있었다. 파워 프랙티컬POWER PRACTICAL의 루미누들 LED 라이트 로프LUMINOODLE LED LIGHT ROPE다.

성능
각각 7루멘의 LED 52개가 모여 360루멘의 밝기를 자랑한다. 로프 형태인 만큼 다양한 쓰임새도 장점. 캠핑에서는 주력 랜턴으로, 라이딩 시에는 몸을 감싸 안전등으로, 실내에서는 바닥 혹은 벽면에 붙여 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나일론 백에 넣으면 360도 사방으로 빛이 확산되는 랜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IP-67 방수 기능(1m 30분)은 기본이다.

배터리
루미누들은 내장 배터리가 없다. 실내에서는 USB 어댑터를 이용해, 야외에서는 외장 보조배터리가 필요하다. 보조배터리 1만mAh 기준 약 7시간 동안 지속된다.

구성
작지만 알찬 구성이다. 10ft, 약 3m에 달하는 LED 로프에 나일론 랜턴백과 중간 중간 로프를 고정할 수 있는 4개의 타이와 자석 5개가 포함되어 있다.

밝기 360lm
길이 304.8cm
무게 200g
소비자가격 3만9,800원
www.powerpractical.co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