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새해맞이 부산시민걷기대회 후원
트렉스타, 새해맞이 부산시민걷기대회 후원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1.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운영과 경품 담당…1월 한 달간 의류 할인도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17년 새해맞이 첫 부산시민걷기대회를 후원한다. 지난 1986년 시작해 올해로 340회를 맞는 부산시민걷기대회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장수 걷기 대회로 매월 셋째 주 일요일에 열린다. 새해 첫 대회는 오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부산 초읍 어린이 대공원 순환코스에서 진행된다.

한편, 트렉스타는 겨울 산행을 하는 등산객을 위해 새해맞이 의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트렉스타 매장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16 FW 의류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할인하는 품목 중 드라이다운 발수재킷은 물에 젖지 않아 눈과 비에 강한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여 겨울 등산객에게 잘 어울린다. 기존의 아웃도어 스타일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신제품 드라이다운 ‘제이먼’도 눈여겨 볼만한 제품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는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회사로 그에 보답하는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트렉스타는 앞으로도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주위와 함께 나누고자 계속해서 다양한 후원활동으로 지역민의 건강 복지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