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새해 첫 해돋이 보며 시무식 개최
블랙야크, 새해 첫 해돋이 보며 시무식 개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1.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 서울 구룡산과 강원 태백산 정상서 시산제 올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와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임직원 300여명이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새해 첫날 구룡산과 태백산 정상에서 한 해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한 블랙야크 신년 산행은 서울 구룡산과 강원도 태백산으로 나눠서 진행됐다. 이른 새벽부터 산행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 등 300여명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 불구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정상에 올랐고, 새해 첫 해돋이를 보고 소망을 빌며 새 출발을 다짐했다. 또한, 산행과 함께 구룡산과 태백산 정상에서는 시산제 가 개최됐다. 블랙야크 임직원들은 시산제를 올리며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고, 또한 극한의 도전을 이어가는 대한민국의 산악인들이 사고 없이 항상 안전한 도전이 되기를 함께 기원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이날 산행과 함께 진행된 시무식 신년사에서 “작년 한 해 동안 임직원들의 각고의 노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다양한 성과를 이룩했다”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2017년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블랙야크의 혁신을 목표로 삼고, 아웃도어 산업의 미래 백년을 이끌어 갈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야크처럼 우직하게 걸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