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열린다
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열린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3.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7~9일 마닐라 SMX 컨벤션 센터…세계적인 셰프와 미식가들이 참여하는 음식 박람회

세계 최대 음식 박람회인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Madrid Fusion Manila)’가 오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마닐라 SMX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마드리드 퓨전은 2003년 마드리드에서 처음 열린 후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세계적인 미식 행사다. 필리핀관광청은 지난해 아시아 국가 최초로 이 박람회를 연 데 이어 올해에도 주최하게 되었다.

▲ 지난해 열린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이번 박람회의 주요 이벤트인 국제미식회의에서는 세계적인 미슐랭 셰프들이 직접 신메뉴를 발표하고 향후 세계 요리 트렌드를 소개하는 등 요식업에 대한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한국에서는 요리 연구가 임정식 정식당 대표가 동양 대표로 참석한다. 더불어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무역 엑스포가 함께 진행되어 동서양 국가들의 대표적인 식재료와 요리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전시부스 및 참관 신청은 홈페이지(www.madridfusionmanila.com)를 통해 가능하다. 7일과 8일은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B2B 데이로, 9일은 일반 관람객을 위한 행사로 꾸며진다.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가 필리핀 고유의 맛은 물론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