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프리미엄 자전거 인피자 출시
알톤, 프리미엄 자전거 인피자 출시
  • 이두용 차장
  • 승인 2016.02.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급 프리미엄 신제품 13종 출시…연내 주력 브랜드로 키울 것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가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INFIZA)’의 2016년도 신제품을 출시하고 연내 자사 대표 주력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사업을 강화한다. 인피자는 무한함을 뜻하는 인피니트(infinite)와 힘을 나타내는 이태리어 포르자(Forza)의 합성어로 스피드를 즐기는 라이더들에게 고성능 퍼포먼스와 궁극의 안정성,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 알톤이 프리미엄 자전거라인 인피자 13종을 출시했다.

알톤은 인피자를 연내 자사의 주력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지난해부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재검토를 실시하면서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올해 출시되는 제품은 인피자 메티스 울테그라를 비롯한 로드사이클 5종과 인피자 탈레스 XC 등의 MTB 6종, 최근 인기몰이 중인 팻바이크 타입의 인피자 엘파소 2종 등 총 13종이다.

출시에 앞서 알톤스포츠 한 관계자는 “올해 알톤스포츠는 인피자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피자가 지향하는 무한 체험이라는 가치 창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를 위해 이미 어드벤처 레이싱 참가팀이나 한국체육대학교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알톤은 인피자를 통해 합리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