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전국 캠핑대회 열려
콜맨코리아 전국 캠핑대회 열려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

▲ 콜맨코리아가 주최한 캠핑대회에는 100여 가족이 참가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100여 가족 참가해 5월 20일부터 2박 3일간 진행돼

▲ 손수레를 이용해 직접 캠핑장비를 나르는 아이들.
<콜맨코리아(대표 리처드 길포일)>가 지난 5월 20일부터 5월 22일까지 충북 영동 송호국민관광지에서 캠핑대회를 열었다. 이번 캠핑대회에는 100여 가족이 참가했으며 카약과 트레킹, 그림그리기, 족구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 가족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에는 5월 20일 오후 3시부터 참가자들이 몰려들기 시작했으며 본부에 참가 접수를 한 후, 각각의 사이트를 배정받았다. 이어 다음날 오전 9시, 접수 순서대로 금강으로 나아가 카약타기를 즐겼으며 ‘만원의 행복’ 시간에는 참가자 가족이 가지고 온 만원 상당의 놀이용품을 이용해 이웃과 함께 게임을 즐긴 후, 캠핑 대회가 끝난 뒤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기도 했다.

▲ 정신없이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아이들.
이어 오후에는 그림그리기 행사가 이어져 가족과 캠핑, 자연이란 주제로 다양한 작품이 출시됐다.
나무와 숲 속에 자리한 텐트, 가족의 모성애를 담은 그림 등 아이들은 마음껏 자신의 그림솜씨를 뽐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이 주어졌다.

23일 진행된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참가자 전 가족이 참여해 천태산 아래 자리한 고찰 영국사 입구까지 이동, 영국사까지 이어진 숲길을 걸으며 자연의 매력에 흠뻑 빠지기도 했다.

이번 캠핑대회에는 <아름다운가게>와 <환경재단> 등이 함께 참여해 캠핑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기부가 주는 행복과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