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폴딩 캠핑 트레일러 나마스떼
국내 최초 폴딩 캠핑 트레일러 나마스떼
  •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Camping Car

▲ 강화마루 온돌시스템을 적용한 나마스떼.
비티모바일(대표 황진우)이 지난 4월 말에 내놓은 국내 최초의 폴딩형 트레일러 ‘나마스떼’는 ‘오토캠핑 대중화’를 위해 탄생한 명작이다. 소수가 즐기는 캠핑문화가 아니라 누구나가 즐기는 캠핑문화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탄생한 ‘나마스떼’는 이 땅의 지형과 날씨를 고려해 만들어진 한국형 폴딩 트레일러다.

이를 대변하는 것이 따뜻한 안방 아랫목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강화마루 온돌로 겨울날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정겨운 오토캠핑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비가 오는 날이 잦은 우리의 기상을 고려해 부식방지를 위한 스틸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4계절의 변화와 기후를 고려해 내수압 10,000mm의 방수 및 방염 처리한 친환경 재질의 텐트를 추가했다. 이 텐트는 양면 탈착이 가능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 강화마루 온돌침대와 온도조절 장치
또한 FRP 소재의 지붕을 지탱해줄 3단식 이중 구조의 지지기둥을 달았으며 독일 너트(Knott)사의 안정된 서스펜션 엑슬(Suspension Axle)을 달아 승차감을 높였으며 12인치 사이즈의 견고한 타이어를 채용, 안전성을 높였다.

이외에 외부적인 특징으로 폴딩 형임을 고려해 트레일러 지붕을 쉽게 올리고 내릴 수 있도록 했으며 모래나 진흙 등의 거친 땅에서도 안정된 지지력을 유지해주는 샌드 패드를 달았다. 외부에 드러나는 다양한 첨단 시설은 내부로도 이어져 2개의 넉넉한 크기의 강화마루 온돌침대가 포근한 잠자리 제공해주며 침대와 온돌 바닥의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침대의 매트리스는 3단 접이식 인조가죽 매트리스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엌 공간에는 친환경의 안전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덕션 레인지를 달았으며 기본 옵션으로 냉장고를 설치했다. 또한 부엌 공간 옆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인용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해 대화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오토캠핑 대중화를 위해 탄생한 나마스떼.
▲ 친환경 인덕션 레인지, 기본 옵션인 냉장고, 블루투스 스피커

실내에는 전기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220V용 콘센트가 설치돼 있으며 국산 폴딩 트레일러 최초로 IT기술을 접목시켜 휴대폰, 노트북, MP3 등의 음악을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해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오토캠핑 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는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도 특징이다.

▲ 차량 연결 시스템, 양면 탈착이 가능한 친환경 텐트

옵션으로는 트레일러 앞부분에 캠핑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대형 스토리지와 커튼 등을 추가할 수 있다. 4~6인용으로 길이는 최대 5,473cm며 폭은 2,175cm, 높이는 최대 2,527cm다. 비티모바일은 폴딩형 캠핑 트레일러의 대중화를 위해 ‘나마스떼’를 990만원(부과세 포함)에 제공할 예정이다.
▶ 문의 031-932-2210 www.namastte.kr (주)비티모바일

사진제공 비티모바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