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보트와 모터카라반 등 볼거리 풍성한 아웃도어 축제
보트와 모터카라반 등 볼거리 풍성한 아웃도어 축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2010경기국제보트쇼&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 3회째를 맞은 경기국제보트쇼에는 80여 척의 보트가 전시됐다.

6월 9일부터 13일까지 전곡항과 탄도항 일원에서 열려

▲ 이번 경개국제보트쇼는 경기도와 화성시, 안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지난 6월 9일부터 13일까지 화성의 전곡항과 안산의 탄도항 일원에서는 ‘2010경기국제보트쇼&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가 열렸다. 경기도와 화성시, 안산시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와 킨텍스(KINTEX)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2020년까지 경기만을 아시아 최고의 해양레저산업 단지로 육성하고자 하는 ‘경기도 골드코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경기국제보트쇼에는 80여 척의 보트가 전시됐으며 수상스키나 윈드서핑 등의 수상레저를 즐길 때 필요한 장비, 보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엔진, 선박 부품 등도 함께 전시됐다. 4박 5일간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는 실내 전시장에 전시된 다양한 고급 보트들을 관람할 수 있었으며 2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 대성황을 이루었다. 방문자들은 크루즈 요트에 올라 30분간 바다를 항해하는 요트체험 행사에 참가하는가 하면 실내 전시장에 전시된 보트에 올라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 실내 전시장에는 보트 외에도 수상스키나 윈드서핑 등의 수상레저 장비와 보트의 엔진, 선박 부품 등도 함께 전시됐다. <카라반클럽코리아>의 신형 모터 카라반인 ‘오페라’. 오프로드용 폴딩 트레일러인 ‘U-1’과 ‘코발트’ 제품 등을 전시한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 필립스의 요트.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인 제품이었다.
이번 보트 쇼에는 모터카라반을 수입 판매하는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와 <카라반클럽코리아>가 참가해 오프로드용 폴딩형 트레일러인 ‘U-1’과 ‘코발트’ 제품 등을 전시했으며 <카라반클럽코리아>는 신형 모터카라반인 ‘오페라’와 폴딩 트레일러를 전시하기도 했다. 또한 워터 프루프 기능성 가방과 고기능성 멀티헤드 웨어인 ‘버프’를 판매하고 있는 <알팩닷컴> 등이 참가해 수상레저를 즐길 때 필요한 가방 등을 홍보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