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선을 고려한 내부 공간 구성이 특징인 트레일러
동선을 고려한 내부 공간 구성이 특징인 트레일러
  •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Camping Car__뉴 엘로우 460

한 가족 숙박에 적합한 펜션형 트레일러

두성캠핑카(대표 조성묵)가 지난 7월 말 국내 캠핑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캠핑 트레일러를 내놓았다. 두성캠핑가가 내놓은 ‘뉴 엘로우 460’은 동선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내구성 뛰어난 자재를 사용해 활용성을 높였다.

‘뉴 엘로우 460’의 특징은 더블 침대와 대면 시트를 앞부분에 모아 한 가족이 모여 잘 수 있도록 했으며 그 반대편에 테이블과 좌석을 후면에 배치했다. 4인용 가족의 동선을 고려,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으며 연인 및 소규모 여행객들의 숙박 임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바닥은 겨울철 발 시림을 고려해 전기온돌 판넬을 설치했으며 고급스런 마감재를 사용했다. 실내 시설 및 가구시스템은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준다. 한 곳에 버튼 장치를 모아 놓아 트레일러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샤워장과 화장실 겸용 공간과 더불어 책이나 담요, 옷 같은 것을 수납할 수 있는 다용도 수납공간이 있으며 부엌에는 싱크대와 더불어 렌지후드, 전기레인지 등을 설치했다.

효율적으로 거실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19인치 LCD모니터를 통해 텔레비전 방송과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여름철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 90ℓ냉장고와 에어컨 겨울철 추위를 이겨낼 전기온돌과 더불어 동파방지시스템을 달았다. 두성의 기술력이 집약된 뉴 엘로우-460은 2인(커플형)과 4인(가족형)용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고 있으며 최고급자재와 기능의 다양화를 실현했다. 가격은 3천만원 정도로 옵션을 추가함에 따라 가격이 더 상승할 수 있다. 

사진제공 두성캠핑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