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롱 프렌드십 드라이빙클래스 개최
현대차, 롱 프렌드십 드라이빙클래스 개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 단종 모델 보유 고객 400여명 초대…신형 모델 기술 소개 및 시승 기회 제공

현대자동차가 단종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인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롱 프렌드십(Hyundai Driving Class – Long Friendship)’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 단종 모델 보유 고객 대상 드라이빙 클래스 개최.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여성 운전자들의 운전 기술 향상을 위해 실시했던 ‘레이디 스킬업(Lady Skill Up)’과 7월 자동차 마니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레이싱 서킷 체험 ‘익스트림 서킷(Extreme Ciruit)’에 이어 진행하는 세 번째 드라이빙 클래스 이벤트다.

롱 프렌드십 드라이빙 클래스는 오는 9월 12일에 경기도 가평군 소재 좋은 아침 연수원에서 차량 시승과 다양한 가족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인기 신형 모델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고객이 직접 몰고 온 차량을 점검하고 차량가액을 평가해주는 등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사항에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자동차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은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에게 그간 눈부신 발전을 거듭한 현대자동차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평생 함께하는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