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이콘 2015 FW 비하인드 컷 공개
네파, 아이콘 2015 FW 비하인드 컷 공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앞둔 YG 실력파 아이돌 그룹…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딩룩 선봬

네파가 2015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인 YG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그룹 아이콘(iKON)의 2015 FW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아이콘은 데뷔 전부터 ‘윈 : 후이즈 넥스트’와 ‘믹스 앤 매치’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YG의 실력파 신인 남자그룹으로 9월 중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 네파 전속모델 아이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아이콘은 신인 그룹답게 밝고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힙합 그룹 특유의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각양각색의 패딩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된 네파 FW 촬영 현장.

특히 아이콘은 멤버들간의 호흡이 좋아 촬영 내내 서로 장난을 치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아이콘의 유쾌한 매력은 온라인 상에서도 큰 화제를 이끌어냈다. 지난 19일 네파 인스타그램(@nepaofficial)을 통해 선 공개된 촬영 현장 속 멤버별 개인사진이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네파 인스타그램은 아이콘 비하인드 컷 공개 후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며 하루 만에 3천명의 팔로워가 늘어나 아이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네파 관계자는 “9월 중 네파와 아이콘이 선보일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F/W 아웃도어 화보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아이콘의 비아이.
▲ 아이콘의 김진환.






 

 

 

 

 

 





▲ 아이콘의 바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