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소지섭 2015 FW 화보 공개
마모트, 소지섭 2015 FW 화보 공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시티형 아웃도어 스타일 제시

마모트는 전속모델 소지섭과 함께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하반기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마모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티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 마모트 FW 화보.
특히 화보에서 나타난 마모트의 하반기 주력 제품들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시에 겨울 도심의 모습을 배경으로 삼아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경량성을 표현했다.

화보 속의 모델 소지섭도 마모트의 아웃도어 의류를 한층 더 도시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작년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윈디브룩’ 다운 자켓의 새로운 버전인 ‘윈디브룩NEO’는 차가운 도심의 골목길 사이로 부는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이 맞서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번 2015 F/W 화보는 8월말 전국 마모트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와 마모트 공식 홈페이지(www.ma
rmotkore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마모트는 이달 30일까지 총 8종의 경량 및 중량, 헤비 다운, 베스트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소지섭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마모트가 전개해 나가려는 시티룩 스타일과 조화를 잘 이루게 된 것 같다”며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확장된 이번 F/W 마모트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마모트 전속모델 배우 소지섭.

▲ 도심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 마모트 FW 화보.

▲ 윈디브룩NEO 자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