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M.net 슈퍼스타 K7 제작 지원
블랙야크, M.net 슈퍼스타 K7 제작 지원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수행·연습과정에 필요한 물품 지원…첫 방송 기념, SNS에 도전 사연 댓글 이벤트 진행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에서 M.net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 K7’을 제작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슈스케’는 2009년 시작해 ‘진정한 기적은 멈추지 않는다’는 슬로건으로 도전의 장을 마련하며 매해 기적의 주인공을 배출했다.

▲ 슈퍼스타 K7 포스터.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블랙야크는 슈스케 K7 도전자들에게 미션수행과 연습과정 등에 필요한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며 마지막까지 남은 TOP4 참가자에게는 총 2천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고기능성 다운재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도전을 멈추지 않고 기적을 만들어가는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 끝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20일 슈퍼스타 K7 첫 방송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블랙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의 ‘REAL MIRACLES NEVER STOP, 기적은 문 밖에 있다’ 게시물에 댓글로 자신의 도전 스토리를 남기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블랙야크의 가을 신상품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은 20일 중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