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을 위한 6인용 캠핑 트레일러
대가족을 위한 6인용 캠핑 트레일러
  • 엄재백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Camping Car__세정캠핑카 S-760

펜션이나 캠프장에 설치하기 좋은 가족형 트레일러

지난 20여 년간 캠핑카를 제작해온 세정캠핑카에서 가족형 트레일러인 S-760을 내놓았다. 이번에 세정이 내놓은 S-760은 이동식이 아닌 고정형 트레일러로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트레일러는 펜션이나 캠프장을 운영하는 운영자들이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루 숙박 임대용 하우스로 활용할 수 있다.
트레일러 내부에는 6인용 고품격 소파를 설치했으며 각각의 창문은 아크릴 소재의 이중창을 설치 외부의 냉기나 바람이 쉽게 들어오지 못하도록 했다. 또한 여름철 모기 예방을 위해 망을 부착했다.

주방공간에는 설거지 등이 용이하도록 싱크대를 설치했으며 온수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음식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90L 냉장고와 식기나 다른 부자재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용도 수납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침대 공간에는 2인용 이층침대를 비롯해 소파를 침대로 변형,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거실공간에는 23인치 LCD 모니터를 달아 위성방송은 물론이고 DVD플레이어를 이용해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난방을 고려해 바닥의 찬 기운을 막기 위해 난방 필름을 깔았으며 최고급 바닥재로 마감했다. 특히 거실의 중앙에는 다용도 접이식 테이블을 설치해 온가족이 함께 티타임도 가질 수 있으며 저녁에는 소파를 변형해 침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출입구 옆에 잡지 설치대를 달아 깔끔하고 널찍한 내부로의 이미지를 살렸다.

이외에 여름철 내부의 열기를 식혀줄 에어컨과 겨울철 난방기구인 난방 히터가 있다. 화장실은 고급형 세면기를 비롯해 샤워기와 샤워 커튼 등이 부착돼 있다. 이외에 별도 사양으로 사이드 어닝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3850만원이다. 펜션형 트레일러 제품으로 자동차를 이용한 캠핑용 트레일러라기보다는 임대용으로 개발됐다.
▶문의 1544-5610

사진제공 세정캠핑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