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코베아 마이캠핑’ 앱 출시
‘코베아 마이캠핑’ 앱 출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비젼코베아가 아웃도어나 캠핑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코베아 마이캠핑’을 5월 출시한다.

‘코베아 마이캠핑’은 아웃도어 활동 기록을 저장해 종합적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트레킹’과 캠핑 목적에 따라 체계적인 사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캠핑코디’, 전국 캠핑장의 상세 정보와 캠핑 요리 레시피 검색이 용이한 ‘캠핑장’, ‘캠핑요리’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코베아 마이캠핑 카페’(www.cafe.naver.com/koveamycamping)를 통해 전문 캠퍼들이 제공하는 실제적이고 발 빠른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안드로이드폰용 ‘코베아 마이캠핑’ 어플리케이션은 6월 중 오픈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주)비젼코베아는 KBS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에서 국민 MC로 활약하고 있는 강호동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차세대 MC 대열에 오른 이수근을 2011년 코베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 4월에 촬영된 CF에서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캠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복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혼자 하는 캠핑은 Good’, ‘친구와 같이하는 캠핑은 Better’,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은 Best’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베아는 파워풀하고 친근감 넘치는 강호동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지닌 이수근과 함께 5월 초 신규 CF 론칭을 시작으로 라디오 광고, 지면 광고 등을 통해 캠핑의 진정한 재미와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비젼코베아 측은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대한민국 캠핑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는 강호동과 이수근이 국내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코베아’의 이미지를 대변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상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캠핑 업계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