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 스타일과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로 나눠 전개
클라이밍 스타일과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로 나눠 전개
  • 글 이철규 | 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K2 ‘2010 F/W시즌 상품설명회’

다운 제품과 동계 아이템의 다양화 전략구사, 클라이밍 라인 강화 계획

코리아>가 지난 9월 2일과 3일, 서울 성수동 K2코리아(대표이사 정영훈) 본사에서 ‘2010 F/W시즌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상품설명회는 ‘K2’가 새롭게 선보인 의류와 등산화, 아웃도어 용품에 관한 설명과 더불어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을 실시했다. 수도권 지역 K2대리점 점주와 판매사원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설명회는 올 가을과 겨울 <K2코리아>의 마케팅 방향과 브랜드 전개 방향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였다. 

이날 ‘K2’ 상품기획본부의 이태학 상무는 “올 시즌 K2는 고기능 ‘클라이밍 스타일’ 아이템을 확대하고,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 아이템도 대거 출시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지 않지만 아웃도어 의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까지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다양한 소비계층에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는 뜻으로 특정 소비층이 아닌, 야외나 일상에서도 마음껏 입을 수 있는 토털적인 아웃도어 의류를 생산했다는 말이다.

이태학 상무는 또 “K2는 올 하반기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지역 별 전략적인 영업도 함께 전개해 더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K2’는 다운 제품과 동계 아이템의 다양화 전략을 구사할 것이며 클라이밍 라인의 강화와 더불어 각 라인 별 제품 물량과 스타일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기존 ‘K2’와 ‘아이더’ 브랜드로 함께 구성했던 대형 매장 ‘K2 메가 숍’을 K2 제품으로만 단독 구성하는 매장으로 재구성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