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 캠프장 주변의 산책로와 산을 걸으며 입기 좋은 옷들
늦가을 캠프장 주변의 산책로와 산을 걸으며 입기 좋은 옷들
  • 엄재백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캠핑과 트레킹③__트레킹 의류

방수, 방풍 기능의 소재에 활동성을 추가한 심플한 제품들   

늦가을 트레킹 의류는 찬바람을 막아주는 방풍기능은 물론이고 방수와 땀 배출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 좋다. 또한 착용 시 편안함을 주고 트레킹을 즐기는 데 불편함을 주지 않는 가벼운 기능성 재킷이 좋다.  

노스페이스 히트셔츠
추운날씨라 해도 트레킹을 즐기다보면 땀을 흘리기 마련이다. 때문에 흡습과 속건성이 뛰어난 제품을 입는 것이 중요하다. 하이써모 소재의 ‘히트 셔츠(HEAT SHIRTS)’는 보온성과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발열제품이기에 늦가을 트레킹의 필수 아이템이다. 하이써모는 땀과 노폐물을 흡수하고 열을 발산하는 신소재로 피부의 PH 농도를 PH7로 맞추어 주는 중화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항균 소취기능이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소재: 하이써모
가격: 4만 9천원
문의: 02-390-6114 영원무역


노스페이스 면 스커트
늦가을에 트레킹을 즐기다보면 체온변화를 느낄 수 있는데 이에 유용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유용하다. 하의는 신축성이 좋고 활동하기 편한 팬츠를 입거나, 레깅스와 짧은 팬츠로 레이어드하면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노스페이스 면 스커트는 미니 쥬리 소재로 신축성이 탁월해 착용 시 편안하며 레깅스와 코디 착장이 용이한 스타일이다. 레깅스를 선택할 때에는 기능성 레깅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재: 미니 쥬리
가격: 8만 5천원
문의: 02-390-6114 영원무역


쉐펠 New Fulbari M 남성용 고어텍스 재킷
퍼포먼스 쉘 소재로 외관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뛰어나며 안감은 흡습 및 속건성 소재인 고기능 메쉬를 사용했다.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 배출이 용이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각종 아웃도어 활동 및 거친 자연 환경 속에도 잘 어울리도록 고안된 고어텍스 재킷이다. 재킷 안쪽에 내피 결합용 지퍼와 나폴레옹 포켓이 있으며 내부 상단 플랩이 지퍼 부분을 덮도록 디자인해 지퍼에 의한 피부 쓸림 방지와 방풍기능을 강화했다.

소재: 고어텍스
가격: 43만원
문의: 1644-8848 예솔스포츠





쉐펠 ROPE JACKET L 여성용 고어텍스 재킷
쉐펠사의 X-Trail 라인으로 최고의 테크니컬 스타일의 재킷으로 기능이 뛰어난 3-Layer Stretch PRO SHELL 원단을 사용한 아웃도어 재킷이다. 심플한 웰딩 포켓과 절재된 절개로 기능성을 추구하였으며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벤틸레이션 시스템)를 달아 내부의 열과 습기를 빠른 속도로 배출시켜, 체온조절 및 쾌적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후드의 이중 조절 장치로 착용 시 악천후에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소재: 고어텍스
가격: 79만 5천원
문의: 1644-8848 예솔스포츠








쉐펠 JACE M 남성용 집업 티
경량성이 우수한 단열층의 써모 라이트(THERMO LITE) 소재로 추운 날씨에도 보온력이 탁월하고 니트의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신체 곡선에 맞는 자연스러운 절개 라인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 옷 깃(collar)부분에는 웜 프레쉬 소재를 매치해 세탁의 용이함과 보온성을 보강해 제작한 파일 티셔츠다.

소재: 써모 라이트
가격: 9만 8천원
문의: 1644-8848 예솔스포츠






쉐펠 ZENA L 여성용 팬츠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나일론 스판 소재와 특수 보온성 나노파우더를 첨가하여 만든 고기능성 팬츠다. 발열소재 섬유를 적용해 산행 시 신체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과 우수한 신축성이 장점이다. 벨트 고리를 웰딩 처리하여 멋스럽고 웰딩 포켓을 삽입하여 심플하며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우수한 발수 가공처리로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소재: 나일론 스판
가격: 16만 9천원
문의: 1644-8848 예솔스포츠




코오롱스포츠 티파니 재킷
경량 방풍 재킷이며 재킷의 끝단이 무릎 위까지 오는 스타일로 패션 얼리 어답터를 만족시키는 세련되고 트렌드 한 여성 재킷이다. 롱 사파리 재킷으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고급스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상하 양방향의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깃과 허리부분의 스트링을 이용하여 가을의 정취를 한껏 뽐낼 수 있다. 일상생활이나 레저 활동 시에 가볍게 착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방풍 재킷이다.

소재: 나일론
가격: 19만원
문의: 1588-7667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리오 재킷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시즌 선보인 고어텍스 리오(RIO) 재킷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다. 고어텍스 퍼포먼스 쉘 소재로 100% 방수성과 투습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가볍기 때문에 레저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뿐 아니라 트레킹이나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오렌지, 머스터드, 그레이 세 가지 컬러가 있다.

소재: 고어텍스
가격: 36만원
문의: 1588-7667 코오롱스포츠



K2 에리노메 남성 재킷
내피와 외피를 탈 부착해 세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디터쳐블 재킷이다. 외피는 투습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로 제작하여 가을철 내피를 분리해 가볍게 입기 좋다. 재킷 옆 부분에 벤틀레이션(통풍구)을 적용해 투습성을 강화했다. 내피는 고밀도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압축성이 뛰어나도록 제작했다.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필 파워(다운 팽창력) 800으로 복원력이 우수해 휴대하기 편하다.

소재: 고어텍스(외피)/나일론(내피)
가격: 52만 9천원
문의: 1644-7781 K2코리아


K2 아오에데 여성 재킷
에리노메 재킷과 마찬가지로 내피와 외피를 탈, 부착해 입을 수 있는 디터쳐블 재킷이다. 고어텍스 팩 라이트 소재로 제작했으며 내피를 분리하면 가을철 트레킹 시 입기에 적합하다. 익스트림한 프린트와 배색 디자인으로 익스트림한 느낌을 살렸다. 내피는 고밀도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압축성이 뛰어나도록 제작했다.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필 파워(다운 팽창력) 800으로 복원력이 우수해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소재: 고어텍스(외피)/나일론(내피)
가격: 52만 9천원
문의: 1644-7781 K2코리아


네파 일벤토 스트레치 재킷
보온성이 우수한 니트 스트레치와 활동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적절히 사용한 스트레치 재킷이다. 옷감의 스트레치 기능으로 트레킹이나 산행 시 움직임이 편안하고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해준다. 마모되기 쉬운 팔꿈치 부분에는 케블라 원단을 처리해 계속적인 마찰에도 쉽게 헤지지 않는다. 하이브리드 재킷으로 메인 포켓 두개와 가슴 포켓 두개가 있어 자잘한 소지품을 넣기에 편리하다.

소재: 나일론/케블라
가격: 24만원
문의: 02-3047-0107 (주)평안엘앤씨



네파 에르바 스트레치 재킷
앞판은 저데니어의 방풍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우며, 뒤쪽 판은 파워 스트레치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재킷이다. 후드 입구는 탄력 있는 재질로 마무리해 머리에 잘 고정이 되며 펄럭이지 않는다. MTB나 가벼운 트레킹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재킷이다.

소재: 폴리/스판
가격: 19만 8천원
문의: 02-3047-0107 (주)평안엘앤씨

 



네파 코메스타 스트레치 재킷
방풍 발수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며 찬바람 부는 늦가을 트레킹이나 야외활동 등 다양한 환경에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재킷이다. 편안한 활동성을 위해 스트레치 원단을 믹스하여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인 재킷이다. 착용감도 뛰어나 일반 도심에서 입기에도 좋다

소재: P20D
가격: 18만 9천원
문의: 02-3047-0107 (주)평안엘앤씨






네파 알자레 윈드 블록 재킷
미국 말덴사가 내놓은 윈드 블록(WIND BLOC)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보온성과 방풍기능이 우수하며 터치감도 부드럽다. 소매 부분에 입체기능을 더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재킷이다. 기본적인 생활방수기능도 가지고 있어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트레킹용 재킷이다.

소재: 윈드 블록
가격: 27만원
문의: 02-3047-0107 (주)평안엘앤씨





로우알파인 마그마 재킷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소재의 초경량 단열 보온재킷으로 쉽게 접을 수 있고,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쉽게 휴대할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하다. 등산 장비에 걸리지 않게 디자인된 두개의 외부 지퍼포켓이 있고, 방풍 소매 둘레가 있어 체온유지에 효과적이다. 상체와 다리의 움직임에 걸리지 않고 최대한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옷단 라인이 특징이다. 보관용 주머니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소재: Downproof / Primaloft one
가격: 26만 3천원
문의: 031-421-9610 ㈜스포츠뱅크 교역


로우알파인 마그마 후디
Primaloft 소재의 초경량 단열 보온재킷으로 쉽게 접을 수 있고,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등산 장비에 걸리지 않게 디자인된 두 개의 외부 지퍼 포켓이 있으며 소매 부분은 방풍기능을 추가해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상체와 다리의 움직임에 걸리지 않고 최대한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옷단 라인이 특징이다. 보관용 주머니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이 편하다.

소재: Downproof / Primaloft one
가격 : 27만 5천원
문의: 031-421-9610 ㈜스포츠뱅크 교역




로우알파인 코스미큐 재킷
폴라텍 써말 프로(Polartec Thermal Pro) 소재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가벼운 보온단열 재킷이다. 두개의 웰딩 지퍼 포켓과 가슴부분 웰딩 패치 포켓이 있다. 니트 조직으로 몸에 잘 맞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지만 방풍과 보온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의류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옷이다.

소재: Polartec Thermal Pro
가격: 18만 7천원
문의: 031-421-9610 ㈜스포츠뱅크 교역




로우알파인 스텔스 후디
격자조직의 Aleutian 원단으로 매우 높은 열 보존력을 갖고 있으며, 투습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에 매우 적합하다. 후드 일체형으로 몸에 잘 밀착되는 스타일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한개의 가슴 지퍼를 부착했다.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책 등을 할 때입기 좋은 옷으로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소재: Aleutian micro grid fleece
가격: 15만원
문의: 031-421-9610 ㈜스포츠뱅크 교역






아크테릭스 아파치 AR 집 넥
트레킹 또는 캐주얼 용도의 미드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보온성과 발수능력이 뛰어나 따뜻하고 습기 배출이 잘된다. 아크테릭스만의 독특한 접착식 포켓 등 편리함에 디테일한 부분을 적용하였다. 팔꿈치를 우븐 원단으로 보강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겨드랑이 부위를 거셋 처리해 팔의 활동성을 높였다.

소재: 나일론
가격: 27만 5천원
문의: 1644-1708 넬슨스포츠








아크테릭스 아톰 LT 베스트
보온력이 뛰어난 코어로프트 충전재가 내장되어 몸통 앞쪽과 등을 따뜻하게 감싸 줘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몸통 양쪽 측면은 폴라텍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두어 통기성과 움직임의 활동성을 향상시켰다. 방풍, 발수 기능의 외피는 단독착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소재: 폴라텍 파워 스트레치
가격: 22만 7천원
문의: 1644-1708 넬슨스포츠








아크테릭스 솔라노 재킷
경량의 솔라노 재킷은 폴리에스터 페이스의 윈드 스토퍼 소재로 제작되어 바람을 잘 막아주며 통기성도 좋다. 몸통 부분은 기모가 있는 폴리에스터 안감으로 처리해 땀을 잘 흡수하고 체온을 유지해주며 소매는 매끄러운 나일론 라이닝 처리를 하여 움직임이 자유롭다.

소재: 윈드 스토퍼
가격: 37만 2천원
문의: 1644-1708 넬슨스포츠








아크테릭스 스트라토 후디
독특한 질감의 스트라토 후디는 스노우 스포츠를 위한 보온복으로 눈이 달라붙지 않도록 스트레치 원단으로 처리한 소매단과 쉘이나 장갑을 착용하였을 때 부피감을 줄이기 위해 별도의 디테일한 장식을 넣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라텍 써멀 프로 소재로 따뜻하며, 활동 중에도 통기성이 좋으며, 모자에 창을 접착하여 모자의 형태를 잘 유지하며, 가시성이 향상되었다.

소재: Polartec Thermal Pro
가격: 41만 3천원
문의: 1644-1708 넬슨스포츠






블랙야크 B3XC9티셔츠
익스트림 파워 스트레치 티셔츠로 서로 다른 소재가 부위별 특성에 맞게 바디 맵핑되어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며 등판은 야크 모티브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WARM AIR’ 원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탁월하며, 입체 패턴 구조로 팔꿈치 및 어깨 부위 활동성을 보장한다. 특히 겨드랑이와 소매, 팔 부분은 스트레치 기능의 소재가 사용되어 활동성이 탁월하며, 오드람프 봉제 기법으로 피부 쓸림을 최소화 했다.

소재: 파워 스트레치
가격: 11만 5천원
문의: 02-2027-0800 블랙야크


블랙야크 캐슬링 재킷
고어텍스 팩 라이트 쉘 솔리드 외피와 패딩 내피 결합형 제품으로 프린트된 패딩 내피는 단독으로 착장 가능하다. 외피50 데니아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탁 후 패딩 복원력이 뛰어난 소재이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를 통해 만들어진 친환경 패딩이며, 2-WAY 지퍼 사용으로 활동성을 부여했다.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산행 시 수납이 용이하고, 123 이너지퍼가 내장되어 있으며 다른 123시스템 이너재킷과도 결합이 가능하다.

소재: 고어텍스
가격: 44만원
문의: 02-2027-0800 블랙야크



웨스트콤 피너클 스웨터
고급 이태리 울과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만나 보온성이 뛰어나며 추운 날씨에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재킷이다. 목부분으로 빠져나가는 체온을 막기위해 지퍼를 위쪽까지 올릴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중앙 오프셋 지퍼가 특징이다. 트레킹이나 산책 등을 할 때 입기 좋은 옷으로 탁월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재: 울/캐시미어
가격: 30만원
문의: 1544-1576 (주)안나푸르나


웨스트콤 피너클 후디
가벼운 외출 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피나클 후디는 마모에 강한 플랫 락 심 구조와 편안한 맞춤형 후드에 가장자리 부분이 강화된 제품이다. 벨루어로 안감을 덧댄 깃 부분과 두 개의 큰 사이즈의 핸드 워머 포켓이 특징이다. 아웃도어의 활동성을 높인 제품으로 수납성도 뛰어나며 늦가을 입기 좋은 제품이다.

소재: 울/캐시미어
가격: 31만 9천원
문의: 1544-1576 (주)안나푸르나



웨스트콤 칠코
경량의 압축 다운 스웨터 제품으로 단독으로 활용하거나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칠코 스웨터는 윈드 가드가 있는 중앙 지퍼와 두 개의 핸드 워머 포켓, 열 접합 처리된 스토우어웨이 후드가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850 필 파워 캐나다  산 다운을 사용하였다.

소재: PERTEX
가격: 46만 9천원
문의: 1544-1576 (주)안나푸르나


웨스트콤 스펙터 LT 후디
경량의 콤팩트한 쉘 재킷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방수 및 통기성을 가진 스펙터 LT 후디는 윈드 가드가 있는 중앙 지퍼, 윤곽이 잡힌 신축성 있는 벨크로 커프, 조절 가능한 허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헬멧과 호환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후드와 두 개의 큰 카고 포켓이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소재: 300NR eVent
가격: 56만 3천원
문의: 1544-1576 (주)안나푸르나



파타고니아 M10 재킷
방수 및 통기성이 좋은 H2No막과 딜루지DWR 처리된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수분 침투를 차단,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후드는 헬멧 착용 시에도 사용 가능하고 드로우코드를 이용해 한 손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목과 턱 부분의 마이크로 플리스 안감은 쓸림 방지 및 보호 효과를 증대시킨다. 지퍼에는 수분 침투 방지 처리가 되어있고, 양손 보온 주머니의 지퍼는 겨드랑이 지퍼와 연결되어 상승된 체온을 배출시킬 수 있다.

소재: 나일론
가격: 68만 5천원
문의: 1544-1876 (주)파타고니아코리아


파타고니아 R2 재킷
R1보다 한 단계 향상된 기능의 R2 원단으로 기능과 외형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보온성 재킷으로, 놀라운 통기성과 함께 가볍고 압축이 용이하다. 니트 구조의 안감은 빠른 건조능력을 제공하고 수분 전달 속도를 높이며, 새로운 색으로 염색한 기모를 포함하여 길어진 기모는 부피를 줄이면서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반면 짧고 풍성한 기모는 보온력과 방풍력을 한층 더 높였다.

소재: Polartec Thermal Pro
가격: 30만원
문의: 1544-1876 (주)파타고니아코리아

파타고니아 심플 가이드 팬츠
기능성 팬츠로 DWR 마감 처리가 된 경량의 스트레치 우븐 원단을 사용했다. 수분 발산 기능과 우수한 통기성, 빠른 건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마찰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나다. 부분적으로 신축성이 있는 허리밴드로 디자인 되었고, 사용된 모든 지퍼는 DWR 처리되었으며, 지퍼 코일이 밖으로 보이지 않는 리버스 코일 지퍼다.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가랑이 부분을 보강했고, 입체패턴 무릎 부분은 활동 시에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재: 폴리에스테르
가격: 20만원
문의: 1544-1876 (주)파타고니아코리아



파타고니아 R1 후디
Regulator R1 격자구조의 플리스로 만들어진 밀착되는 피팅감의 후디다. 활용도가 높은 R1 플리스 소재는 다양한 온도에서 뛰어난 신축성, 통기성, 보온력, 수분발산 능력을 보여준다. 내부의 격자구조는 압축성과 통기성 및 건조 기능을 높여 주며, 겉감인 저지 마이크로파이버는 수분을 빠르게 이동시켜주기 때문에 겹쳐 입기에 용이하다. 앞지퍼는 턱에 닿지 않도록 하였고, 소매단의 엄지손가락 루프는 소매를 제 위치에 고정해 준다.

소재: 폴라텍 파워 드라이
가격: 24만 9천원
문의: 1544-1876 (주)파타고니아코리아


라푸마 드라이존 스트레치 티셔츠
인체공학 패턴의 유기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등산 및 트레킹에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스트레치 기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또한 환경의 변화에 스스로 적응하는 고기능 섬유인 ‘드라이존(DRY-ZO NE)’은 양방향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흡습 및 속건성이 타 소재에 비해 3배 강한 것이 특징이다. 착용감과 탄력성이 최적화된 제품으로 늦가을 트레킹 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소재: 드라이존
가격: 11만원
문의: 02-3441-8474 라푸마



라푸마 L.M.E 7000
L.M.E 시리즈는 기존 등산이 중심이 되었던 아웃도어 활동 영역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제품의 활용영역을 넓힌 것으로 5000, 7000 시리즈로 구분된다. 7000시리즈는 아웃도어에서의 런닝과 워킹을 위해 개발된 특수 제품군으로 작은 움직임과, 큰 움직임의 교차 실험을 통한 최적의 활동성을 위한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핸드폰 등에서 방출되는 전자파가 인체에 닿지 않도록 해주는 차단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했다.

소재: 신소재
가격: 미정
문의: 02-3441-8474 라푸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