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뮤직 라운지’ 운영
‘인피니티 뮤직 라운지’ 운영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 infiniti.co.kr)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와 함께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인피니티 뮤직 라운지’를 운영한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인피니티 고객들을 위해 특수 마련된 ‘인피니티 뮤직 라운지’를 통해 All-new Infiniti M을 비롯, 인피니티 전 모델에 탑재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기간 중 해당 전시장에서는 음악 감상은 물론 전시장에 따라 홈씨어터를 통한 짧은 영화 감상이 가능해, 인피니티 차량에 탑재된 오디오 시스템의 기술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전시장 별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접목한 이벤트를 제공해, 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SS 모터스 송파 전시장’의 경우 ‘Art Beyond 2010’의 작품을 함께 전시해, 가족 단위로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문화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또한, ‘반도 모터스 부산 전시장’에서는 스타벅스와 함께 커피 클래스를 진행해 커피 향기 가득한 <인피니티 뮤직 라운지>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