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컴, Peanut Butter Rail Jam(PBRJ) 대회 개최
볼컴, Peanut Butter Rail Jam(PBRJ) 대회 개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RJ 대회는 볼컴의 본 고장인 미국은 물론 남미, 유럽, 아시아, 호주 등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이벤트로 Rail이나 Box 기물을 자유로운 잼 방식으로 타는 흥미진진한 게임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볼컴의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PCP Enterprises에서는 한국에서 올해 처음으로 Volcom PBRJ을 웅진 플레이 도시와 함께 시작 하였으며 12월과 1월에 부산과 경기도, 강원도 등 각 지역의 리조트에서 예선을 걸쳐 2011년 2월, 시즌 통합 결선 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아직 한국 유소년의 경우, 스노우보드의 보급화가 아직 부족한 상황에서 선수층이 두텁지 못하여 여자 오픈과 남자 오픈의 두 가지 등급으로만 경기가 치러졌다.

제 1회 웅진 플레이도시배 PBRJ 대회는 총 40여명의 선수가 참가 했으며 2 Run Best 방식의 예선전을 통해 결승에는 남자 12명, 여자 5명의 선수가 선발되어 40여 분간 신나는 음악에 맞춰 잼 방식으로 자유롭게 레일을 타며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보여 주었다.

남자 오픈에는 Back Lip 기술을 보여 준 박둘 선수가 1위를 수상했으며, 여자 1위는 안정적인 랜딩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박은정 선수가 수상해 보드복 세트와 함께 웅진 스노우도시의 6개월 시즌권이 수여되었다.

남녀 1등 수상자에게는 시즌 말에 개최될 예정인 Volcom PBRJ 결승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었으며 내년 2월, 결승전의 우승자는 1년간 볼컴 스톤의 라이더로서 활동하게 되며 볼컴 데크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