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세띠모 체크 프린트 보드복 출시
네파, 세띠모 체크 프린트 보드복 출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초 스키장 시즌권 판매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 보드 시즌 맞이를 위해 브랜드마다 보드복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대표 브랜드 NEPA (네파)에서는 올해 첫 주자로 네파의 커플 보드복을 두 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네파는 블랙&화이트 체크패턴이 액티브한 효과를 주는 패딩 보드재킷과 블루, 옐로우, 브라운의 그라데이션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패딩 보드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보드 라이딩 시 재킷 아래쪽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파우더 스커트 처리가 되어 있으며 가슴 안쪽에 고글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 처리가 되어 있는 기능적인 제품이다.

또한 네파의 보드복은 희소가치를 앞세운 ‘리미티드 에디션’ 이며 올해 연말 까지만 한정 생산할 예정이어서 네파 보드복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서둘러 매장을 찾아야 한다. 같은 스타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출시되어 있어 스키장에서의 커플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파 홈페이지(www.nep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파는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5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장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주고(균일가 상품과 수입 상품, 할인율 30% 이상 상품은 제외되며 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2010년 F/W 신상 다운점퍼 구매 시 피츄 비니(소비자가 2만 9천원의 매장 판매 상품)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파 홈페이지(www.ne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안엘앤씨 02-3407-01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