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 참가자 모집
‘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 참가자 모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3.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7일까지 접수…미션수행·등산 및 트레킹·산악마라톤 등 다양한 종목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이 4월 26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이 4월 26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 울트라 랠리’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영원과 트랭글GPS가 공동주최하고 한국트레킹연맹이 주관하는 서울 울트라 랠리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자신의 기록을 측정하고 남기는 것이 특징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13km 역사탐방 미션수행 및 등산·트레킹 코스, 21km 등산·트레킹 코스, 30km 등산·트레킹 코스(경쟁) 및 산악마라톤(경쟁), 52km 서바이벌 산악마라톤(경쟁) 등 다양한 종목과 코스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17일까지 전국의 영원아웃도어 매장 및 트랭글 홈페이지(www.trangg le.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용 티셔츠를 비롯해 참가 및 완주기념 배지, 메달, 인증서, 경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영원은 서울 울트라 랠리 주최를 기념해 4월 2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영원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헤드웨어 또는 팔토시 제품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 울트라 랠리 참여권 또는 비치텐트를 증정한다.

영원브랜드사업부 장경애 상무는 “트레킹, 등산 등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행사를 통해 아웃도어 내비게이션을 활용한 기록대회 활동의 독특한 즐거움을 함께 느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