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노르딕워킹으로 걸어볼까”
“올 봄, 노르딕워킹으로 걸어볼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3.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키 테마 영상 공개…오픈클래스 25일부터 매주 화·목 실시

따스한 햇살과 살랑이는 바람을 맞으며 걷기 좋은 계절, 봄이다. 올 봄, 봄기운을 만끽하며 걷기 운동을 시작해볼 요량이었다면 쉽고 간편하게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노르딕워킹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 올 봄, 쉽고 간편하게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노르딕워킹에 도전해보자.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는 봄을 맞이해 노르딕워킹을 테마로 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자연과 도심 속에서 레키 스틱과 함께 노르딕워킹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힘차게 걷고 뛰는 장면을 역동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레키는 영상을 통해 자연과 도심, 어느 곳에서든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르딕워킹을 전파하는 동시에 노르딕워킹용 스틱의 특장점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최상의 강도를 보장하는 수퍼락 시스템과 스트랩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는 트리거샤크 그립, 빠르고 간단하게 스틱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피드락 시스템, 지형에 따라 팁 또는 패드로 전환이 가능한 스마트팁, 폴딩형으로 휴대가 간편한 마이크로스틱 등 노르딕워킹에 특화된 레키만의 기술력을 부각시키고 있다. 레키의 노르딕워킹 영상은 레키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leki.kr)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는 봄을 맞이해 노르딕워킹을 테마로 한 영상을 공개했다.

▲ 레키는 영상을 통해 노르딕워킹용 스틱의 특장점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레키를 국내에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는 오는 3월 25일부터 2014년 노르딕워킹 오픈클래스를 새롭게 실시한다. 3월 25일 화요일은 서울 남산 목멱산방, 27일 목요일은 양재천에서 열리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독일 NWI가 인증한 노르딕워킹 전문 강사의 지도로 자세와 운동법 등을 빠르고 쉽게 습득할 수 있다.

노르딕워킹을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편안한 운동복과 운동화 차림에 식수 등만 준비하면 된다. 노르딕워킹용 스틱이 없어도 고민하지 말자. 메드아웃도어에 스틱 대여 여부를 미리 문의해 무상으로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 노르딕워킹 오픈클래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드아웃도어(02-714-8781)로 문의할 수 있다. 

▲ 노르딕워킹은 도심 속에서도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레키가 공개한 영상은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힘차게 걷고 뛰는 장면을 역동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