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진짜 독일을 만나다’ 이벤트 실시
잭울프스킨, ‘진짜 독일을 만나다’ 이벤트 실시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3.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독일 분데스리가 여행권 증정

▲ 잭울프스킨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짜 독일을 만나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을 전개하는 LS네트웍스는 독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잭울프스킨, 진짜 독일을 만나다’ 이벤트를 펼친다.

매월 새로운 테마로 독일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잭울프스킨, 진짜 독일을 만나다’ 3월 첫 이벤트는 ‘진짜 분데스리가 보러가자!’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잭울프스킨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독일 분데스리가 투어 티켓(2명, 1인 2매 증정)과 각종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 테마 여행 첫 번째인 ‘진짜 분데스리가 보러가자!’는 레버쿠젠 경기 관람, 뤼데스하임 트레킹 등 독일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는 투어다.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독일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잭울프스킨을 넘어 독일의 문화·아웃도어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향후 독일의 진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테마 여행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