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아웃도어, ‘워킹&트레킹페어’ 참가
메드아웃도어, ‘워킹&트레킹페어’ 참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3.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16일 현대백화점 미아점…노르딕워킹 체험행사 진행

독일의 스틱 전문 브랜드 <레키>를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가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사파이어홀에서 열리는 ‘워킹&트레킹페어’에 참가한다.

▲ 독일 스틱 브랜드 레키를 전개하는 메드아웃도어가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사파이어홀에서 열리는 ‘워킹&트레킹페어’에 참가한다.

메드아웃도어는 이번 행사에서 레키의 노르딕워킹용 및 트레킹용 폴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한편 노르딕워킹 체험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부스 앞에 인조잔디 트랙을 설치하고 노르딕워킹 전문 강사가 노르딕워킹 기본 자세와 스틱 사용법 등을 시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르딕워킹에 관심은 있었지만 접할 기회가 없었던 이들이라면 스틱도 구매하고 체험도 해볼 수 있으니 한 번쯤 들러볼 만하다.

레키 수입사 메드아웃도어 관계자는 “노르딕워킹은 도심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유럽에서 널리 사랑받는 노르딕워킹을 국내에도 대중적으로 보급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 메드아웃도어는 인조잔디 트랙을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노르딕워킹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5월 열린 대한민국 슈즈 박람회 참가 사진.

한편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마련된 워킹&트레킹페어에서는 레키의 스틱을 비롯해 나이키·아디다스의 워킹화, 트레킹화, 러닝머신, 실내자전거 등 워킹 및 트레킹에 관련된 슈즈와 운동기구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이번 행사에서는 레키의 노르딕워킹용 및 트레킹용 폴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