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트쉴드, 신개념 해충퇴치 기술로 이목 집중
인섹트쉴드, 신개념 해충퇴치 기술로 이목 집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2.2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담요·메쉬 재킷·반다나 등 전시

해충퇴치 신기술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섹트쉴드코리아(대표 김경수)가 지난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참가했다. 인섹트쉴드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담요와 메쉬 재킷, 반다나, 반려동물 용품 등 인섹트쉴드 기술이 적용된 해충퇴치 기능성 의류 및 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인섹트쉴드코리아가 지난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참가했다. 사진 속 인물은 인섹트쉴드코리아의 김경수 대표.

인섹트쉴드는 방충제 퍼메트린과 섬유를 특수 가공처리한 특허공법으로 모기, 진드기, 개미, 파리, 깔따구 등 각종 해충들을 퇴치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기술이다. 기존 방충제품에서 충족시키지 못한 해충퇴치 효과의 내구성과 무해성까지 동시에 확보함으로써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인섹트쉴드는 현재 미국 육군·해병과 미국 육군사관학교 군복,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제품에도 기술이 적용되고 있을 정도로 그 기술력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인섹트쉴드코리아는 집먼지진드기 퇴치 기능을 갖춘 침구류를 곧 출시할 계획이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한 면·천연 섬유에 인섹트쉴드 기술을 접목, 집먼지진드기 퇴치에 탁월한 효과가 있을 뿐더러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안전성을 지닌 것이 장점.

▲ 인섹트쉴드는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해충퇴치 기술로 개벼룩이나 진드기 퇴치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 인섹트쉴드코리아는 집먼지진드기 퇴치 기능을 갖춘 침구류를 곧 출시할 계획이다.

인섹트쉴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충퇴치 의류 및 용품들을 선보이고 인섹트쉴드 기술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인섹트쉴드를 적용한 다양한 아웃도어·캠핑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인섹트쉴드를 국내에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