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2014 신제품 공개 나선다
스노우피크, 2014 신제품 공개 나선다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2.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캠핑페어 참가…토르튜 라이트·리빙쉘롱 프로 전세계 첫 공개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은 오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캠핑페어에 참가, 2014년 신제품을 선보인다.

▲ 토르튜 라이트.

행사 기간에는 랜드 베이스, 토르튜 라이트, 리빙쉘롱 프로 등 신규 거실형 텐트를 대거 선보이며 특히 토르튜 라이트와 리빙쉘롱 프로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2년 출시품인 토르튜 프로의 후속인 토르튜 라이트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에 변경된 스킨이 적용됐다. 이너룸을 포함하고 있어 4인 가족의 패밀리 캠핑에 적합한 모델로 99만8000원에 출시한다.

리빙쉘롱 프로는 스노우피크의 대표 스테디셀러 ‘리빙쉘’이 변형된 모델로 넓은 이너 공간을 자랑한다. 별도 판매되는 이너룸 설치시 4인 가족에게 충분한 리빙공간과 취침공간이 마련된다. 리빙쉘 프로의 출시가는 206만원이다.

국제캠핑페어 기간동안 스노우피크코리아 부스에서 신규 포인트 발급고객에게는 2014년 스노우피크 카탈로그를 증정한다. 또 스노우피크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상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신제품 설명회 및 제품상담도 운영할 예정이다.

스노우피크코리아 미디어콘텐츠팀 이철원 대리는 “이번 국제캠핑페어는 스노우피크의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라며 “2014년 스노우피크 전체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의미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 캠핑 페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스노우피크 코리아 홈페이지(www.snowpea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