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창립 85주년 기념 ‘백두대간 시즌2’ 진행
라푸마, 창립 85주년 기념 ‘백두대간 시즌2’ 진행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2.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색다른 테마산행으로 구성…오는 3월 첫 산행 나서

▲ 라푸마는 오는 3월부터 '백두대간 시즌2'를 진행한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오는 3월부터 ‘백두대간 시즌2’를 실시한다.

‘백두대간 시즌2’는 한반도의 등뼈를 상징하는 산줄기인 ‘백두대간’을 종주하는 라푸마의 대표 등반 프로젝트로 올해 프랑스 본사 창립 85주년을 기념, 10년만에 시즌2로 부활했다.

지난 2005년 큰 호응을 얻었던 시즌1은 ‘도전은 색깔로 기억된다’는 타이틀로 진행했으며 이번 ‘백두대간 시즌2’는 ‘색(色)다른 산행’이라는 콘셉트로 매회 테마가 다른 산행이 준비된다. 매월 에코, 사랑, 호국, 젊음, 순수 등 테마에 어울리는 각 구간별 색상을 달리해 산행코스를 설정한 것이 특징.

라푸마 ‘백두대간 시즌2’는 오는 3월 15일부터 2015년 10월까지 월 1회, 총 20구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각 테마 별로 산행 지원동기에 따라 참가자 선발이 이루어지며 방송, 예술, 문화 등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도 초청해 종주에 함께할 계획이다.

라푸마 관계자는 “유럽의 알프스, 미주의 로키산맥처럼 대한민국의 근간을 이루는 백두대간 종주를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계획”이라며 “특히 이번 캠페인은 앞으로 건강하고 성숙한 아웃도어 문화 저변이 확대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백두대간 시즌2’의 종주대원 모집 및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와 라푸마 전국 매장 및 전화(1544-5114)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