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키, 이스포 어워드서 눈부신 선전
레키, 이스포 어워드서 눈부신 선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4.02.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폴 부문 황금상 선정…첨단 소재와 혁신성 높게 평가

독일의 명품 스틱 브랜드 <레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용품 박람회인 2014 이스포(ISPO) 뮌헨에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레키가 새롭게 선보인 ‘래디컬 에스(RADICAL S)’가 이스포 어워드 스키 폴 부문에서 황금상의 주역으로 선정된 것.

▲ 레키가 새롭게 선보인 ‘래디컬 에스(RADICAL S)’가 이스포 어워드 스키 폴 부문에서 황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스포 어워드는 박람회에 참가한 세계 유수 브랜드의 제품 중 최고의 소수 제품에만 수여되는 시상식으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가려지는 만큼 이를 수상한 제품은 그 우수성을 당당히 인정받게 된다. 레키는 지난해 트리거 그립을 접목시킨 스키 폴 ‘스트라이크 카본(STRIKE CARBON)’으로 황금상을 거머쥔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 ‘래디컬 에스’에 적용된 트리거 에스 그립 시스템은 빠르고 간단하게 스트랩을 분리시킬 수 있어 유용하다.
올해 황금상을 수상한 ‘래디컬 에스’는 하이 모듈러 카본 소재의 사용으로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인 고사양의 스키 폴이다. ‘트리거 에스’ 그립 스트랩 시스템을 채택하여 최대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표면을 위해 최첨단의 아쿠아 라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전성과 강도, 탄성이 고루 뛰어나 이상적인 스윙 동작을 도와준다.

심사위원단은 “레키의 ‘래디컬 에스’는 첨단 소재와 정교한 기술의 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하이 모듈러 카본 소재를 사용하여 완벽한 스윙 동작과 균형을 제공하는 등 높은 품질력을 인정하여 황금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메드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황금상 수상으로 레키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레키는 독일을 넘어 세계를 장악하는 스틱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품질 혁신을 통한 기술력 강화를 통해 스틱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이스포 박람회에서 다양한 스키 폴과 장갑 신상품들을 선보인 레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